국내 최강 지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00430
바로 18년 포항 진도 5.8 짜리 지진임
2등이 경주 5.5 지진인데
5.5랑 5.8은 매그니튜드 단위를 말하는데
Log 10^5.5 라서 5.5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윤사에서 난 0 0
절대실존주의문제는틀릴일이없음 왜냐면쉽게나오기도하고 고3때 중2병걸려서 사르트르책읽음ㅋㅋㅋㅋㅋㅋ
-
직업탐구 2 2
형님들 두서없는 글이기는 하지만 직업탐구가 사회탐구에 비해서 얼마나 쉽나요?
-
밤새기 6 1
한시까지만 버티자
-
싱커다음으로 0 0
.
-
28수능 메디컬 1 0
교육과정 개편되면 지금처럼 수능만으로 메디컬 못가나요?
-
올해 목표는 진짜 하나만있다 4 1
그냥 수능 국어 정도 수준이면 좆밥처럼 느껴지게끔하는 압도적은 실력 지금은 그정도는...
-
잘까말까잘까말까잘까 6 0
말까잘까말까잘까 자면 내일의 나한테 사랑받겟지 안자면
-
윤사 왤케 어렵냐 0 0
윤교과 가고 싶은데 윤사 점수가 안나오는 청년. 물론생윤도 심각함
-
우리학과 애들 미쳣나봐 4 2
ㅇㄴ 시험 몇일전인데 과팅 나가고 오늘은 편의점 앞 테이블에서 술마심;; 오늘은...
-
내 댓글은 왜 삭제 안당햇지 0 0
정당방위 인정 wwwwwwwwwww
-
더프 처음치는 청년. 1 0
으아 떨린당
-
얼버기 4 0
-
부산대 인하대 기계공 가라 0 0
최고의 가성비다
-
경상국립대 "시험 기간 아침밥 무료, 저녁밥 1000원" 18 3
[진주=뉴시스] 정경규 기자 = 경남 진주 경상국립대학교 새벽 총학생회는 1학기...
-
국밥 보쌈족발 곱창 딸기
-
누가 나대신 수귀납 좀 풀어줘 0 0
누가 나 대신 나열좀 해줘
시발 23년도인가 상주에서 학교 다녀오고 꿀잠 삼매경에 빠졋는데 지진나서 깼잖아
??:수능 연기된거 친구 새끼 안 믿는데 어떻게 하냐
???: 실시간 우리 학교 분리수거장
????:현시점 최고수혜자 폐지 줍는 할머니
수능특강 수능완성 풍년이었죠
와 0.3차이라도 2배차이나는거네
log를 써야 됩니다.
통나무 말하는건가요?
로그함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