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냥 심심해서 왔어요...
-
야르 대신 야호 씀 3 0
야~호
-
어 모벤이네 4 0
모벤 왜당하는거더라.. 까먹음
-
얘들아내가해낼수있겠지??? 0 1
나 진짜 올해 대학 가고싶어 매일 관스카 제일 먼저 등원하고 11시까지 하다가...
-
질문을 받아봅니다 4 0
잠에서 깨야해요
-
현역들 4 1
오지랖부리자면 내신 버리지마시긔윤... 만류해도 버릴 것 같지만
-
국평이 5면 4 1
옲평은 1인가요
-
힘내라고 해 주세요,, 8 1
제가 잘 할 수 있을까요,, 선생님도 힘내세요,,
-
공부 끝! 3 0
이제 체스해야지 흐흐
-
영어 1등급 1 0
수시러라 영어 1등급 너무 간절한데 영어 1등급 받는 과정이런거 알려주실분...
-
반수 포기함... 2 1
그냥 고대에서 학점잘따야겠어요...학교공부하면서 반수하기가 쉽지 않네오
-
문학 사설 n제는 없나 0 1
하트브레이커 말고 수학처럼 모아서 있는 형식의 n제
-
탐구보고서 1 1
학종 챙기는 고2인데 보통 탐구보고서는 몇개 내는게 적당한건가요? 1학기에 한 과목 당 하나?
-
실시간 누백 93.17 입갤 5 1
수학 역대급으로 좃박은데다 마킹잘못해서 상평과목에 1이 하나도 없다... 솔직히...
-
춤출사람 6 0
-
노인자야지 5 1
늙어서 괴롭다
-
그냥 편입준비를 할까 4 1
나이 무시 못하긴하겠네
-
언매 개 ㅈ됐네 4 2
6모전에 겨우 개념끝내겠다야
-
정시--> 머리 나쁘면 걸러짐 수시--> 정신건강 포기하면 노재능도 1점대 나옴



이센스 최애 트랙 뭐임
sleep tight요

야내가많이변했냐슈프림팀도그립다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