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국어실모 80분 재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193585
문학 20분-25분
언매 15분-20분
독서 40분 (심지어 보기 한개는 찍음)
독서 ㅗㅗㅗㅗㅗㅗㅗㅗㅗ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Ha...
-
힘들때 5 1
힙합을 엄청 좋아했는데
-
물1 그나마 할만함 존나고이면 물2 ㅅ발내가이걸왜하지? 화1...
-
수1 14번 자작문제 10 5
-
체스고수라불러주겠나 14 1
-
? 0 0
팔로워 수와 팔로우 수의 괴리는 뭐죠
-
누군갈좋아해본적이없음 6 0
딱히그론생각이안듦.. 현실사람들은다들개새끼씹새끼들임 .ㅡㅡ....
-
이게 국어는 본인이 높1을 띄워야된다는강박이잇음 0 2
내신뽀록이라그런건데.. 아직도과거에서벗어나지못해서 멘탈박살나서개념어까지흔들려버리는상활이발생함
-
현재 고1인데 중학교 때 내신 대비로 국어학원 다닌거 말고는 지금껏 비문학 풀이법,...
-
요즘 병먹금 당해서 슬퍼 5 1
흑흑
-
벌써 모기나오네 ㅅㅂ 14 0
한마리잡음아직 4월인데 모기센세 벌써 오시면 어캄..
기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