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신따기 어려운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176362
전과목 1등급 노리는 메디컬 서울대 지망때문만이 아님
각 과목마다
그 과목을 지키는 한과목 황들이 꼭 있음
얘네는 그 과목에 한정해선 전교권과도 비빔
그래서 그걸 비집고 올라가는게 힘들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랭킹용 구라겠지?
-
확통과탐약대 59일차 0 0
ㄱㄱ
-
김재훈 들을라면 3 0
어케해야함?
-
4덮 국어 컷 왤케 높음요ㅠ 4 0
3덮 화작 97이라 무보정 1인데 4덮 87이라 무보 3 보정 2네요ㅠ
-
쌍물 vs 쌍지 1 0
어떤게 더 드러움?(?( 쌍 물리 쌍 지리임 지구 ㄴㄴ
-
설컴을 가고싶구나 2 0
-
공부를열심히한적이없음 1 3
의지박약이라무언가를열심히한적ㅇ거의없음
-
훨씬 아니 비교도 못할 고1 내신은 왜 개차반을 시키는가. 진짜 1~2일 벼락치기...
-
저 미적 시험본다니까요 2 1
8분 뒤 2026.04.28일 3교시에응원 고!
-
우울한밤이다 1 1
…
-
시험 끝났는데 2 0
퀴즈 3번 보고 기말고사까지 봐야 종강이네요,,
-
여러분 중 대다수는 '아, 나는 매일 문제도 많이 풀고 인강도 많이 듣는데 왜 수학...
-
걍내일죽어야겟다 1 1
국어1띄울자신도없고 다른과목은공부못함
-
오늘의 공부 4 2
수업 두 개라 많이 못 함
-
중간고사 시험 끝 12 2
결론: 하나만 시원하게 조진 듯
-
본인순공평소에0시간임 1 1
고딩임
-
나는내가싫ㄹ음.. 1 0
다른사람의인생을살고싶너
-
과목 잘못고른 듯 2 1
기하 : 재미없음
-
삼칠은 애기야. 14 2
지켜주렴.



문학이랑 수학이 그랫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