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때 성적 의미없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163651
힘 아껴라
b맞으면 인서울도 못한디 이런얘기 개구라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셤 ㅈ됨 0 0
하 시발
-
나 왜 로갓됐었냐 ㅅㅂ.. 2 0
-
오르새쌤 엔센스 들을거이 2 0
어쩌다 강의 들어보게됐는데김기현보다 더 이해잘돼서
-
한국사 48점이하는 0 1
매국노
-
당시 나치가 미국보다 원폭 늦게 만든게 자기 주장으로는 만들면 큰일날까봐 일부러...
-
인생을자퇴하고십음 2 1
-
늘 겸손하게 살아라 4 5
까불지마라
-
두시인데 중도 꽉찼음 2 1
노숙할 판임
-
노베 200일의 기적 도전 5 1
수능이라는 제도가 시작된 이래로 지금까지 끊임없이 올라온 질문 "노베가 N일동안...
-
4?점 4 0
15번도 그렇고 이때가 첫 22 30형태라 출제진이 감이 없었는듯
-
난 왜 사람들이 내 얼굴을 보고 놀라는지 모르겠어 3 0
사실 알아
-
아니,, 스카가는데 밤이라 어둡고ㅅㅂ 골목이 좁으니까 한쪽으로 비켜줘야되는데일진녀...
-
난 갠적으론 그나마 21번이 젤 귀찮았..
-
피램의 벽은 높구나 6 3
1등에 도전하려는 시도를 여러번 했으나 결국 실패
-
재보지는 않았는데 어느 정도가 적당함?
-
대가리가 드디어 미친건지 수학이 재밌네
-
연세대 정시전형 3 0
재학생들이랑 재수생들은 내신반영 그렇다 치자 졸업한지 꽤 오래 지난 사람들은 내신...
-
진지하게 수학 질문 2 0
수 1 2는 실전개념 듣고있구여 (이미지 미친개념) 확통이 지금 일반개념이랑 기출...
-
국정원 2027 도서 무료 나눔 이벤트 후기 (문학편) 0 1
책의 첫 장부터 흥미로웠습니다. 문학을 읽을 줄 아는 사람과 모르는 사람. 이 책은...
-
ㅋㅋㅋㅋ
힘 썼는데 B뜨면 그건 그거대로 신기한 거긴함;
근데 꼴통 중학교에서 가내신 199뜨고 깝치면 안되는거지
우리지역은 199면 공고인데
300점만점 ㅌㅈㅇㄹ
말을 저렇게했지 사실 199면 좋은공고는 떨어지고 도 전체에서 젤 낮은곳 가야함
ㅇㄱㄹㅇ 중학교때 운동하던 친구들이 ㄹㅇ 고등학교때 성적 미친듯이 나옴
운동이나할걸 시밤
중학생때는 재밌게 노는게 베스트
ㄹㅇ 과고나 ㅇ외고갈거아님 굳이엿는데 하....... 놀걸걍 맨날 학습지 한장없어진거로도 점수깐다 빈칸안채워도깐다 ㅈㄹ이엿는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