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대1학년의 수시반수고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159795
지금 수의대 다니고 있는데 원래 수학 과학도 좋아했던 학생입니다
이번에 하닉 성과급 얘기듣고 계약학과로 수시반수할까 고민중인데 3학년 2학기 성적을 날려서 학종으로 과기원 정도는 붙을 것 같네요
지방수--->삼전 공정설계 5년
반수 가치있다고 보시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159795
지금 수의대 다니고 있는데 원래 수학 과학도 좋아했던 학생입니다
이번에 하닉 성과급 얘기듣고 계약학과로 수시반수할까 고민중인데 3학년 2학기 성적을 날려서 학종으로 과기원 정도는 붙을 것 같네요
지방수--->삼전 공정설계 5년
반수 가치있다고 보시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근데 졸업할 때면 또 몰루
졸업 시점에 하이닉스가 어떻게 될지 아무도 몰라요. 평생 직장으로 생각한다면 뭘 하는게 좋을지 고민해 보시고 결정하세요.
5ㅡ6년 후는 반도체 사이클 꺾여있을수도 있으므로 정말 반도체 하고 싶어서 가야지 혹시 사이클 꺽여도 후회하지 않죠
이번은 사이클이라 보기 힘듬 반도체 쓸데 앞으로 더많음
동물을 좋아하면 수의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