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인재 5월 편입 ㄱ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139495
시대인재 대치랑 목동, 시대인재 기숙, 강남하이퍼 의대관 저번주 금요일에 신청했는데 아무곳도 연락이 안오네요 6월 편입컷은 엄청 빡세다는 건 봤는데 지금도 많이 빡센가요..?
탐구는 화생본다고 써놓긴 했는데 ㅠ
정 안되면 이투스 기숙 자리 맡아놓은거 들어가야하구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과외 해보는 거 로망인데 7 3
일다 나부터가 메타인지 개박살 나있어서 남 가르치는 일은 절대 못 할 듯ㅋㅋㅋㅋㅋ
-
나에게도 근울대 개잡과를 다오 3 0
하
-
아니 ㅅㅂ 4섶 다시 보니까 언매 4개틀렸는데 2개 매체임 9 2
진짜 개빡대가리네89임 독서1 언어2 매체2
-
고민하면서 글을 써
-
의대 생기부 틀어서 생명쪽으로 가면 아니꼽게 봄? 2 0
아 이 친구 내신 간당간당해서 생명으로 틀었구나 ㅋㅋ 허수구만라고 한다는데 진짜 이럼?
-
4일째 안씻는중
-
4의규칙 0 0
몇번번호대 정도 난이도인가요?
-
아요즘은 확통에서 자연수분할이나 집합의분할이없네 0 0
문제만들다가 놀랐네 근데 이럼 범위가 좁은데
-
5등급제 질문 2 1
안녕하세요 현재 지방일반고 과중 다니고 있는 고2입니다. 현재 5등급제로 1.9...
-
수열의 귀납적 정의 3 1
이 새끼는 그냥 좆같네 ㅅㅂ
-
수학 n제 1 0
이해원 다 끝냈고 이해원 제외 다른 n제 해본거 없음 권 당 15문제 안팎으로...
-
수1 10번 자작문제 5 4
-
4/26 1 1
1455407
-
내 돈으로 떡볶이를 사먹을 줄이야..
-
영타 연습한적없는데 0 0
어느순간 되네
-
국립의전원 15년 의무복무 5 2
10수해서 의대가도 국립의전원보다 빨리개원할수있는거아닌가
-
도파민 지문 0 0
풀어봤는데 정보량이 비타민k, 반추위는 압도하는것 같지?
-
저 중에 친구같은 사랑 나왔어그때 간 게 사랑의 색채인가먼가하는 전시였응ㅇㅇ
-
군필분들께 질문 3 1
1.) 입대 100일 얼마 안 남은건가요?2.) 언제부터 얼마 안 남은건가요?
-
이 분은 왜.. 2 0
와 생명 뭐지
오늘 강대 빼고 다 연락왔네요 ㅎ
강대의대관은 연락오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