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대 약대 목표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77193
미적 과탐 보다
미적 사탐이 유리한가여?
글구 미적사탐 이랑 확통사탐중앤 뭐가 유리하나여
++글구 사탐은 과탐마냥 수능날 변수있고 이런게 적나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사탐 사탐 사탐 사탐 사탐 사탐 사탐 사탐 사탐 1 1
과탐 비율 ㄹㅈㄷ ㅋㅋㅋㅋ
-
장학되는데 갈걸 5 0
지금 아니깐 좀 배아프네 옮길수도 없고
-
고등학교때 성격으로 트집잡힌적은 한번도 없어요 근데 나 인프피인데? 라고 하면...
-
저녁 뭐뭑지 8 0
-
긍지를 지켜라 1 0
가계도와 전사의 전사들이여
-
뻘글러들 다 없어졌으면 좋겠노 6 0
ㄹㅇ
-
레전드 유기꾼 0 1
국어 3학년 1학기까지 언매 후 유기하고 화작 수학 2년동안 미적하다가 유기하고...
-
서강반이 1 0
전정땄던가
-
내신 너무 싫어 1 0
ㅇㅇ 그냥 싫어....
-
러우 전쟁 터졌을때 ㅇㅇ
-
4월 1일 임 1 1
이건 구라라는 것임 4월이라니 ㅋㅋㅋㅋ
-
나는 싹다 구라임 3 0
이거 마저 구라임
-
아는 선배 폰으로 오르비 회원가입할려고 했는데툐 1 2
이미 있는 계정이래요 어라
-
수학100받은적잇음 3 1
중2때
-
혼밥한다 3 1
-
근데 1 0
전번이 몇 개인거임
-
29 30틀입니다....
-
ㄹㅈㄷ 선택조합 발견 8 2
기하 경제 물리요…?
-
화2 안해 0 0
사문할거야
님이 지금 수학 1등급 이상이면 미적이 낫고 그 아래면 확통이 나아요
원점수 88-92정도 나옵네다
그럼 미적을 하세요 선생님... 왜 그정도 실력자분이 이런 질문을
과탐 수능날 미끄러지는거땜에 고민이라서여..;
미적사탐으로 한의대갈려면 머대충 어느정도 나와야하나요 전과목
... 98 99 1 98 99 정도 받으시면 됩니당
사탐은 수능날 미끄러질 요소가 적은편인가여..
과탐으로 92 99 3 100 99 받고 부산약 7점남고 부산한 지원은 안했는데 2-3점 남았어요 둘다 일반전형이에요
국수영 다 1뜨시면 그냥 사탐하셔도 한약수 가는데 지장없고
저는 국어 영어가 몇년해도 안오르길래 과탐 올려서 대학가려고 했어요
약대 고려안하고 한의대만 노릴려면 그냥 사탐해도 괜찮아요
과탐 수능날 미끄러지는거때메요
만점계속나오다가 작년생명처럼 나오니 답이 없더라구여ㅠ
만점 계속 받으신거면 버릴 이유 없지 않나요
저는 생명은 만점 얼마 못받아봤는데 ..
그래도 한번빼고는 2년 내내 98-99%에서만 왔다갔다하다가 수능때 100%받았어요
원래 만점 계속 받으신거면 과감하게 한두문제 버리고 충분히 풀만하지 않았나요 ..
1컷만 받을 수 있어도 과탐 하는게 좋아보여요
진학사가 과탐 응시 인원수 줄어든걸 고려 안해서
올해 과탐필수랑 과탐5% 약대 한의대 싹다 빵꾸났어요
2-3칸합 엄청많고 0-1칸 합도 좀 보이고요 ..
사탐도 미끄러지는 사람 많으니 잘 고민해서 고르셔요
경쟁률이나 컷 여기 다 있네요!
https://gouk.kr/o1mZX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