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사 공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76500
기출 보는 중인데 수특 수완에 없는것도 있더라구요
교과서 보라 하는데
교과서 싹 다 사야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경희대 관련해 질문받습니다 2 1
-
대학에서 엑셀 수학 푸는거보면 0 0
나라고 생각주셈 샤샤삿
-
오잉 2 0
생각해보니까 덮 성적표 인증을 제대로는 안햇던거가틈
-
왜 안 보이냐 입고 알림글만 ㅈㄴ 보이는네
-
생각보다 괜찮은 미래일수도 1 0
1984랑 멋진신세계 쓰던 사람들도 미래세상이 디스토피아 될거라 생각했을거임
-
강기원어때여? 2 0
몇등급이 듣기에 괜찮은가요? 3덮 2인데 들어도 괜찮을까요? 재수생이라 시간은...
-
예
-
(고1 필독) 고차 다항식의 인수분해 암산하기 칼럼 4 1
(첨부된 파일은 한페이지짜리 pdf임) (위 예시를 풀어보고 아래랑 비교해...
-
오르삐! 0 0
오르비
-
원희 스카이 갈 수 잇을 듯 2 0
15수 안에 갈거 같은데
-
보고싶다 3 0
어쩌면 좋지
-
지금 인공지능은 1 0
인간 지능의 일부분을 떼어내 엄청나게 강화한 느낌이 있음
-
ㅅㅂ 노상방뇨마렵네 4 2
내방광아버텨줘
-
설치 가천대의대 2 0
둘다붙으면 ㅇㄷ감?
-
왜케 허접들이 많냐 4 1
-
대 인공지능 시대가 오면 1 0
계층이동의 사다리는 거의 없어지고 메디컬에 가기위해 20수까지 하는 사람도 심심치않게 생길거임
-
팥빵맛잇다 2 0
빵 오물오물 먹으면서 지학 수특보는중임뇨이
-
렛츠고
-
이화대 합격 3 1
ㅊㅊ
-
근데 고속 어케 돌림? 1 0
모바일로는 안됨?
인터넷에 피뎊 다 있어요 그리고 하나만 봐도 충분해요
교과서 아에 안보는건 안되려나요...?
장쭤린 폭사사건같은건 처음보는 내용이라 당황스럽네요 수특에 있었던가요...?
애초에 수특 수완으론 만점은 고사하고 1등급도 못 땁니다 인강 강사 교재든 교과서든 하나 구비하셔야 해요
혹시 추천하는 교과서나 인강 강사 교재 있으신가요..?
이다지T 교재 / ㅁ래엔 금성 이정도 제가 썼습니다
오 감사합니당
메가나 대성 인강 개념서 보세요 그런거 다 나옴
글쿤요 참고하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