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2 선택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70305
물2에서 수능까지 고정 1 뜨려면
4모에서 어느정도 받아야 되나요?
아니면 몇분 컷 50점 받아야 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인생 어캄 진짜 2 0
어카냐고
-
22 교육과정에서 빠졌긴 한데
-
과외 관리툴 모과를 소개합니다 1 1
안녕하세요! 선생님·학생·학부모를 연결하는 과외 관리 홈페이지...
-
젼나 졸림 1 1
ㄹㅇ 잠 ..
-
치타는 웃고있나? 2 2
-
우리학교는 1 0
나빼고 안할듯
-
잘자용 1 1
-
확통엔제 1 0
확통 엔제 는 뭐가 제일 좋나요?
-
08 저능하다 1 2
내가 평균을 깎아먹기 땜문이다.
-
지듣노 1 2
이거아는사람잇음?
-
연고대 갈바엔 지거국 3 2
가라고 주장하는 인스타 계정이 하나있었는데 요즘은 연고대는 제외해주더라
-
이 사람이 진짜 미친 사람임 보니까 국어 수학 지구과학 다 극상위권 같음
-
올해는 마지막이라 또 출판해주는 거임?
-
1.5 금테 1 1
3.3333333.... 금테 달성 필요
-
저한텐 이게 편한 듯 1 1
직각직각삼수선은 컨디션 탐
-
왜 정답자가 있지 2 0
당황스럽네
-
바베바 ㅇㅈ 0 0
-
지금 국어공부 뭐해야함? 3 1
그냥 모의고사만 계속 풀면 됨? 현역 정시임
-
갑자기 뜬금없이 죄송한데요 0 1
쿠루토가 다이브 재고 남은 곳 아시나요..?
-
Rebs 체험단 당첨 0 0
예아 후기 함 맛깔나게 써보겠다 이거야
꾸준히 하는게 중요해서 6모까진 봐야해요
그런데 4모 기준 가망있는지 판단하는 기준을 좀 제시해주시면 안 될까요
4모는 엄청 어렵던 적이 없어서 제가 현역, 재수 둘 다 20분 안에 끊고 수능 둘다 3 나오긴 함뇨.
약간 큰 의미 x
한 10분 안팎으로 뚫으면 그건 많이 유의미할지도.
아 감사합니다
별로 문제를 풀어보진 않았지만
저는 대략 25분 정도 걸리네요
역시 물1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