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에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68409
점심시간 30분 남았는데 걍 공부 놓고싶다 ㅅㅂ
생명 인강으로 때워야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우리학교좆반고임 0 1
원점수합으로 모고 전교 등수 매김 진짜임 한국사29점만아니앗으면 등수올랏을거같읃데 ㅅㅂ
-
피곤피곤 6 2
잘까
-
등식에다가 양변에 삼각함수 씌우기 맨날 로그만 씌우다가 삼각함수 씌우는 문제 보니까 왤케 새롭지
-
그냥 구글로 검색하던거 광고 바로 띄워줌;;
-
08) 오늘의 공부인증!! 21 5
또 다시 월요일이 온게 믿기질 않아
-
확통특징 0 0
하루에 확통에만 몇시간씩 쳐박아도 4점짜리 문제를 절대 풀 수 없는 저주받은 두뇌의...
-
중솦 0 1
딱기다려
-
세계사 자작 문제 4 0
재미로ㄱㄱ
-
수리부엉이임 0 1
-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21 4
내일도 화이팅
-
서울대용으로는 물2가 베스트임 1 0
백분위 따는 건 어려운데 어차피 서울대는 표점 보고 신유형 거의 안 나오고 문제...
-
여자이름지어드림 92 9
최순실 박근혜 이런 드립 안 치고 진짜 여자 이름으로 지어드리겟음 ㅇㅇ
-
수능에 대한 지식이 아직 많이 없어서 물어봅니다.. 시험지 받고 시험 시작하자 마자...
-
약간감기느김인데 7 0
아..유감입니다 이런 날씨에 걸리다니
-
d-22 d-22 0 1
물론 학원숙제하면서 오르비ㄹ
-
드랍할까 2 0
그냥
-
어째서나는상경에간다햇는가 0 0
나는성글경에가고싶었다
-
이거 보셈 15 0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