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중에 수학 출제팀장 있는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68313
소비자글은 참신하고 미출제요소 막 넣은 그런 실모보다는
실모단이나 부.남충들 입장에서 ‘풀던 국밥소재에서 느낌이랑 숫자만 바뀐 유형우로 연습할수 있고 당해년도 모평에 나온 소재‘위주의 실모를 좋아한다고 함
수능날 평가원이 저격할 수 있는걸 대비하기 위한 모의고사를 내고싶어도
결국 이 판도 자본주의 시장이라 어쩔수없대 현실이
예를 들면 작년 6,9 28번에 항등식해석 나오니까 특정 강사 위주로 XX논리 XX함수 테마로 난리법석떨다가 평가원이 싸그리 다 저격한거처럼...ㅋㅋ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시에트연방의 공세 저지" 2 2
인서울 정시 비율 40%선 최후의 한명까지 방어
-
3/30 D-234 1 0
오늘 점심먹고는 집중 못했는데 저녁먹고 쪽잠자니까 나아짐 ㅎㅎ 오늘도 다들...
-
다들 당장 공부를 멈춰라 4 0
재능 싸움으로 가자
-
내가 저능아인척 못하는이유 1 1
진짜 저능아이기때문
-
사회생활이 힘든 이유 5 3
돈 빠져나갈 데가 너무 많음 ㅜ
-
ㅈ돼요 ㄹㅇ
-
만두사가는중 6 0
고기랑 김치 만두 섞어서 사가는중
-
국어 시간 어케 줄이나요 6 1
걍 빨리 읽어야 돠나요?
-
걍 무휴반말고 휴학하기로 함 3 0
마지막인데 제대로 해보려고 아마 러셀가거나 독재할듯
-
입시에서 가장 불리한 유형은 2 2
한국사 좋아하는데 정시러임 <<< 이것만큼 불리한 건 없을것이다 +) 제2외국어는...
-
충남대에 치대가 없는 이유 6 1
줄이면 충치가됨 치대인데 충치면 안되잖슴;; 같은 논리로 충북대에도 치대가 없슴ㄷㄷ
-
57775ㄷㄷㄷㄷㄷ 0 0
-
3모 확통 3이면 ㅈ된거임? 2 0
ㅅㅂ
-
시험 10시간 전 1 2
치타는 기지개 어쩌고 저쩌고
-
학교 애들한테 말 거는데 오르비를 못 알아듣더라고 진짜 어휘력 심각하다는게 사실이구나 느낌
-
난항상 1 1
그대곁에머물겠어요
-
Make orbi great again
-
난사실 2 0
07이아니라 97임
-
열등생 출발 4 0
오늘도 새벽까지 해야 할 일이 많네요,, 저녁 맛있게 먹고 출발 해 볼게요,,...
-
학생들이 3사관학교 편입하는거 막으려고 일부로 3사편입 시험 날짜에 과 시험 잡고...
쩔수없지 돈이얼만데
뭐 대놓고 이런거 있다고 팔면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