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매진 퀄리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53717
3월호 푸는데 은근히 난이도 있으면서도 색다른 스타일도 많고 배울 점 많아서 좋음 특히 의도적으로 특정 구간의 단어를 삭제하는 지문이나 보기가 몇개 있었는데 모래주머니 찬 느낌이라 좋았음
평가원의 전형적인 지문들보다는 더 빡빡하고 살짝 어색한 느낌이 있는 구간들이 종종 있는데 오히려 그게 추론능력, 정보처리능력을 올려주는 것 같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진짜 몰라서 그러는데 고1 현실 인식 좀 시켜주세요 9 4
이번에 고1 올라와서 아직 현장에서 직접 본 모의고사가 고1 3모 하나...
-
너재밍 <-- 얘 뭐임? 11 2
화작 67 확통 92 영어 79 국사 26 물1 38 화1 48 에? 고3 3모를 ..?
-
기차지나간당 5 0
부지런행
-
미쿠닮은눈나는 쪽지줘~ 6 1
-
ㅇㅈ 6 1
안녕
-
솔까 수능을 3모 성적으로 비슷하게 가면 반성공아님? 10 1
NO N수 모집단에서 YES N수 모집단에서 같은결과를 받으면 개꿀이지.. [ 개...
-
팔로워 444 입갤 17 1
포포포
-
나 ㅈ된거구나 3 3
내일부터 잠 밥 공부하기 도전
-
근데 저격하는게 11 2
그리 재밌음?
-
개념이든 조건이든 무작정 때려 넣어도 뭐 안됨 예.
-
시발점 3일만에 반절끝냄(?) 0 1
(?)
-
3모 개처박고도 정신 못차린 현역이들은 개추 ㅋㅋ 20 7
의지력 3일 천하면 개추 ㅋㅋ
-
23779 15 8
-
ㅇㅈ 7 0
그래도 키에 비해 비율 좋다는 소리는 좀 들었음
-
성적을 올릴려면 뭘 해야될까요오 13 1
화작 67 확통 92 영어 79 국사 26 물1 38 화1 48 약간...
-
이원준 사이트 이거 0 0
2020 이전 수능은 검색 안되는거 같은데 맞음?
-
아이돌이 되고 싶다
굿이엇던거같음
쉽게 넘어갈 것 같은 지문도 문제가 상당해서 좋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