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개정 한국사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53073
어떤 느낌일랑가
많이 바뀐 걸로 아는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슬퍼요 2 0
무언가 잃어버린 것 같이
-
메가패스 없는 거지임전성오쌤 들어본 사람 다들 어땠음?
-
온갖 종류의 사람들이 있다는 2 1
광화문에 왔습니다
-
개념이 아직 초반이라서 3모 4월? 5월?에 봐도 되나요? 2 0
3모를 못 봤는데 정말 바닥 수준이라도 시기에 맞게 지금 봐야 하나요? 아직 개념 초반 단계라서요.
-
오늘 돈ㅂ벌었으니 족발먹을거임 4 1
말리지마셈
-
와 지금인증하면 0 1
아무도못보겠네
-
길고 복잡하게 수식써서 푸는거보다 11111 체크해서 더하는게 더 정확하니까 웃기노...
-
잘있어 4 0
다시 보게 될거야
-
27수능 등급컷 예상 6 0
국어,수학,물화생지1만 예측함 언매 1컷:84점 2컷:79점 3컷:73점...
-
근데 다들 국어 어케품??? 4 0
근거를 생각하고 찍음? 옳지않은걸 옳게 고치면서 품? 아니면 걍 이상하다싶으면 찍고 넘김?
-
첫인상이 절반이상 4 2
사람을 만날때도 첫인상이 절반이상이고 책도 제목이 절반 이상, 유튜브 동영상도...
-
이건 나의 현실 2 0
모고 보기전 망상 모고 본후 이게 나야!
-
벌써 235... 2 0
한달 좀 더 지나면 앞자리수가 바뀌는구나ㅠㅠㅠ
-
슬프다 4 0
나도 아무래도..
-
짜피 평소랑 다를게 없어서 굳이 변화를 줄 필욘 없다는것임.
-
죽자 죽어 걍 ㅋㅋㅋ 3 1
고닉들 다 담가버리고 덕코를 쟁취해야겠네 일반 나부터 담기고.
-
시대인재 기출 해설지 퀄리티 좋나요? 아니면 그냥 검더텅이 낫나요?
-
자취할때 패딩은 자주 입었던 거 같음 검은색 롱패딩인데 주머니도 크고 너무 편해서
-
미적분씨발너무싫어 3 0
매몰비용땜에 확통런도 못하고 이게 뭔데 시발
-
또 한 명 탈릅함 2 0
ㅠㅠㅠㅠㅠㅠ
수취체제가 좀 빡세짐요
오호 원래도 어려웠던 부분이 더 빡세졌네요 ㄷ
예를 들어
개정 전시과 경종 전 현직 관리 & 인품
시정 전시과 목종 전 현직관리와 관품만
경정 전시과 문종 현직관리만 이런식으로
싹 암기해야 푸는 문제가 많드라구요
전 개정 문제집은.. 이정도까진 아니였던거같은데
ㅖ...? 한능검 뺨 때리는 소리가...
아예 단원을 6개로 쪼개다 보니 1년기준
..
내년 수특이 상당히 기대가 되는... ㅋㅋㅋㅋ
와 생각해보니 개정이 되니깐
수특이 바뀌겠구나 오..
수능이 저렇진 않겠지만..
저런거 하나 투척하면
1등급 비율 낮출수 있겠네요
+만점자 비율
설대 1차도 한국사 1등급이야 가는 시대라..
생각보다 한국사가 재밌어 지겠네요 (어려워짐)
수시 말하는 건가요 살벌하네요
아 수능에서 저런거 하나 던져주면 이였어요 말을좀
이상하게 했네요
2310 지눌도 수선사 결사 힌트 없었으면 망했을걸요
근데 개인적으로 수능 한국사가 어려워지면 한능검도 더 어려워져야...
한능검 어려워지면 :)
재밌을거 같긴하네요
76이 평균이 되면 ㅋㅋㅋ......
근데 과거 한능검은 저도 모르는게 너무 많아서 어려워지는 건 그닥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