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 3모 영어 70점맞음 1 0
ㅁㅌㅊ?
-
수수수수수수퍼노바 1 0
사건은다가와아오에
-
ㄹㅇ
-
나 왜 아직도 메인글임 2 2
메인글 갱신 언제되노
-
리캡ㅋㅋ 1 0
1% ㅅㅅㅅ
-
본인 작년 평가원 국어 백분위 3 2
94-91-95 하방도 상방도 없다(?)
-
국어 하방이 ㄹㅇ 없음? 3 0
컨디션 최악일 때 봐도 3등급은 죽었다 깨어나도 안 나오던데
-
자야지 0 0
낼학ㅇ교가야대
-
사진 깨지는 이유가 1 2
뭐임
-
기능론 VS 갈등론 1 0
팩트는 갈등론이 더 재밌다는거임
-
ㅈ댔다 2 2
학원 늦겠음
-
이게 무슨 말인가?? 라고 생각하실 분들은 그냥 제 뇌에서 나오는 의식의 흐름일...
-
김승리 너무 오글거림 0 2
말할때나 교재 쓸때나 단어 선택 하나하나가 생기부 쓰는 고딩마냥 존나 화려하게 씀...
-
본인 턱선 2 1
은 상타치임 미분 불가능함. 근데 눈이 작음
-
부차적인 목표는, 하위권에게 끝없는 절망을 주입함으로서 상위권에게 복종하는...
-
몇년사이에 차이가 너무벌어졌네
-
그런건없다 우리모두큰일났다
-
서울대가고싶은이유를찾음 1 2
어차피자살할거 있어보이게자살하기위해
-
설인문광역 기원 3일차 1 0
-
설대 철학과 1 0
가고 싶음

시대
시발
서성한?
침대
서성한
ㄹㅈㄷㄱㅁ
설마 표점이 저건 아니겠지
아니 ㅋㅋㅋㅋㅋㄴㄴ
서성한중
백분위로 보니까 꽤 잘본거같기도?
등급으로 보는 슌간....
원래 대학은 백분위로감
원서잘쓰면 영어 때문에 연대 될수도 있음 고대도 운좋으면 ㄱㄴ한...
다만 원서철에 대가리 깨질거임
정배는 성대 백분위
서강대랑 성대 표점이랑 냥대 전부 반영비 극상은 아니어서
ㅇㄱㅈㅉㅇㅇ? 헉
문과면 연고될거 같은데
국어가 93인데 고대가 되나요...?
높이나 무난은 안될거고 낮은 될거 같은
생지로 문과가기 ㅋㅋ
명예문과라는 음해는 안할게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