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윤 기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37346
개념은 잘생긴 개념 하는데
잘노기vs현돌 기시감
추천이랑 이유 부탁드려요
6모약사정ㅅㄱn제심찬세지과탐3덮반스기하서프국어김승리입결3모정석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완 표지 다 밤티네 0 1
쓰읍
-
ㅇㅂㄱ 1 0
헤으ㅡ응
-
♪♪♪ 0 1
키미가 이나이토 나니모 데키나이요 키미노 고항가 타베타이요
-
교통비 1주일에 3만원씩 드네 1 0
기후동행카드 1주일 안썼다고 3만원나옴
-
I'm not bad 0 0
you can't make me act right
-
리캡 2025 ㅇㅈ 0 2
대략 상위권인 듯 ?!
-
확통 공부법 1 0
시발점 스블 1회독 했는데 이번 3모 확통 28 30틀렸어요. 이러면 어디부터 다시해야하나요?
-
시험지 추천 받음 0 0
제미나이 한테 넣을 시험지 뭐가 좋을까? 어좃모 넣어볼까? ㅋㅋㅋ
-
감기가아니라 코로나였네 0 0
그래도 삼수생인데 공부는 해야제 ㅠㅠ
-
도장 모아서 캐릭터 샤프랑 바꾸고 싶다
-
고딩때가 좋았다 0 0
갤러리 뒤지몀서 추억여행하고 있는데 고딩때가 그립다 씻팔... 친구들이랑 스카에서...
-
선택과목 백분위 0 1
수학이나 국어에서 공통을 틀리냐 선택을 틀리냐에 따라 백분위가 다르다는데 같은...
-
작수 수학 6이었는데 0 0
수2랑 확통포기햇엇어서지금 시발점 확통이랑 수2 듣고있긴한데 약간 이해릉...
-
자신감끌어올리는데엔 좋은거같아여
-
고1 3모 근황. 0 1
유리 무리함수인줄 알고 놀랐음..
-
사회적으로고립됨청년 0 1
곧 4월이야 하핫
-
나 없는 밤은 0 0
걘 잘 자던데 난 왜 잠이 안오는건지
-
나 삐뚤어질거야 0 0
아무도 못 말려 길바닥에 침뱉기 퉤퉤
-
1섶 윤사 0 0
진짜 이해가 ㅈㄴ안가서 세시간째 붙잡고잇는문제가잇는데제발 아무나좀 알려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인생에 제대로 풀리는게 0 0
하나도 없을 때 :
둘이 같은 단계가 아니라서… 잘노기 자체가 기출해설 강의가 아니라 기출 갖고 분석하는 심화개념커리라 병행하시면 될듯
김종익T 기출문제집은 잘 되는 기출이라고 따로 있어요 그것보단 기시감을 많이 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