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탐 윤상훈 임정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34476
이번 3모보고 생지 2(43) 2(41) 떠서 사문 생윤으로 바꿀건데 생윤은 김종익쌤 풀커리 탈거고 사문은 임정환쌤과 윤상훈쌤 중에 고민 중인데 장단점도 말해주세요. 아마도 풀커리를 탈거고 ot 들어봤을때 쌤 자체는 임정환 쌤 같이 담백하게(?)수업 하시는 분 좋아하는데 듣기로 도표가 킬러인데 그걸 생각해 봤을때 판서 수업보다는 ppt기반인 윤성훈쌤 수업이 더 좋을거 같아서요.
그리고 사탐이라는 과목을 처음 공부해보는거여서 걱정이 있는데 공부 팁 있으면 같이 남겨주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머임
-
아..
-
골라줄
-
존예미소년되고 싶다 2 0
습박
-
아 은테만 찍고싶다 3 0
은테가진짜예쁜데.. 은테만찍으면미련업이떠날수잇다
-
선택과목 하나는 사회문화고 나머지 한과목을 경제랑 생윤중에서 고민하고 있는데 경제는...
-
ㅠㅠㅠ
-
오루비 하고 말투가 다채로워짐
-
부족한 지능을 상쇄시키는 기상천외한 전형들이 존재함
-
근데 1등 누구임 2 0
ㄹㅇ
-
흥
-
리캡 3 0
오
-
맘터 치킨 이거 뭐임 5 0
ㅇ왜ㅜ세로축이 더 기냐
-
대학 신입생인데 2 0
벌써 무단 결석 ㅈㄴ 하고 병결 ㅈㄴ함
-
미친새끼..
-
자퇴하고싶다 3 0
왜 공부를 또 해야하는 거임?
-
리캡 ㅇㅈ 3 0
나 인성 개빻았노
-
닉변 완 2 0
캬캬
저도 선택지에 넣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