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티켓 0 0
풀어보신분들 난도는 어떤가유??작년이랑 많이 겹치나유
-
하루종일 한것도없는데 0 0
왤케 시간이 지났지
-
인공지능이 절대 못하는 분야 8 1
인공지능의 고유한 구조때문에 절대 정복하지 못하는 분야 그런 분야로 가고싶음
-
이게 글을 많이 써서 그런가 10 2
덕코가 빨리 벌리네 ㅋㅋㅋ….
-
왜아무도 14 2
출석체크안해 결석!
-
나는 사람이 좋음 11 5
ㄹㅇ로 친해지고 싶음. 대부분의 사람들과 그런데 INTP임. intp은 인간 혐오...
-
아 쓰발 0 0
내일 수학 학원 있네
-
진짜 사람 0 0
ㅈㄴ 없네
-
빨리 지워서 그런가 0 0
못 봤나봄 휴
-
안녕하세요 11 1
저는 08년생입니다
-
이건 너무 성 고정관념이겠지 7 0
여자 평가원장인데 불수학이 나올려나...
-
짧아 내 20대는 더 짧겠지 지금 보면 뒤죽박죽인데 미래에는 찬란하나? 알 수가...
어디에?
아니 그냥 궁금했음
다른 학년에 비해 조금 저하인가 싶어서
딱히 몰루겠는뎅
3모 수학 30번 맞춘 애 있으면 아님
전체 4퍼센트인가 그렇던데
ㅈㄴ 잘하네 거 어떻게 풀었어
후 미안하다... 10평 ㅈㄴ 떨어뜨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