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문지구 VS 사문생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26984
중경시 목표로 하고 있는 반수생입니다
중앙대는 과탐 95= 사탐100정도이고
경희대는 과탐95=사탐100, 과탐88,89=사탐97, 과탐85=사탐95 정도입니다
시립대는 과탐 1개 선택하면 가산점 없습니다
가산점 무시하고 생윤을 선택할 메리트가 있을까요?
지구는 현역때 백분위 85였고 생윤은 노베입니다
사문도 첨합니다 올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 쓰발 0 0
내일 수학 학원 있네
-
진짜 사람 0 0
ㅈㄴ 없네
-
빨리 지워서 그런가 0 0
못 봤나봄 휴
-
안녕하세요 11 1
저는 08년생입니다
-
이건 너무 성 고정관념이겠지 7 0
여자 평가원장인데 불수학이 나올려나...
-
짧아 내 20대는 더 짧겠지 지금 보면 뒤죽박죽인데 미래에는 찬란하나? 알 수가...
-
나무는 나이테를 늘리고 3 0
나는 수능샤프를 늘려가는군
-
큰일났다 2 0
잠온다
-
진짜 개 ㅈ된듯 대학교에서 미분적분학 수업듣는디 기본 적인 미적분과목 미분이 생각안나서 애먹음
-
좋은 때가 온다 2 0
할 일을 하며 시기를 기다리자
-
그래서 0 0
머리 짧게 깎으니 그게 훨 낫더라… 난 퇴폐미가 안되나벼.
-
설마 댓글이 안 달리진 않겠지.
-
야 이 옯창들아 ㅋㅋ 0 1
옯 좀 그만해라 난 이제 이모티콘 위치도 까먹어서 찾느라 애먹는데 ㅋㅋㄹㅃㅃ
-
08) 오늘의 공부인증 9 4
어제보단 집중력 상태가 나아졌어요!! 벌써 금요일인게 안믿김..
-
근데 국어에 사설틱하다는게 존재하나 12 3
일단 나는 평가원 교육청 더프 서프 강대 블라인드 테스트하면 못 맞출듯
-
2026년 3월 고3 모의고사 국어 영역 총평 및 분석입니다. 0 0
안녕하세요. 저는 동탄, 수원 지역에서 강의하는 수능 국어 강사 이송훈입니다....
-
우울한금요일 0 0
갈수록우울함이중첩돼서더버겁다 그냥사는것자체가버거워 ㅈㄴ다때료치고정시가마렵다 근데저건...
-
근데 소올직히 8 3
작년 거 보니까 이번 3모 미적 1컷 아무리 높아야 80일 줄 알았는데, 80도...
쌍윤을 하세요
과탐 중경외시 갈바에 사탐으로 연고서성한 가시는게 낫지않나요
제가 국수성적이 작수때 백분위 88 88이어서 현실적으로 반수 서성한이상은 힘들거 같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