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프 성적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26262
4(국어) 4(영어) 4(한국사)
높4라서 그런가 수능 예상 등급은 2등급이네여
수학은 진도 안 나가서 오엠알 제출 안 했고 과탐도 사탐도 안 보기에 탐구도 안 함 ㅎ.ㅎ
그래......나 고등과정 1도 안나간 씹노베인데 이정도면 ㅆㅅㅌㅊ라고 생각할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본인도 유동추론 5등급임 7 2
.
-
퇴화하네 6 0
원래 낮앗던 지능이 더 내려갓다는거심..
-
나 재수할땐 삼수생까지 그래도 꽤 있었던거같은데
-
3모 등급컷 7 0
n수생까지 다 들어온다고치면 이번 3모 국어랑 수학 등급컷 어케 될거 같음?
-
장송의 프리렌? 1 1
이거 완결난다고 하는데 재밌나요? 애니 유명한거 백개정도만 봤는데 얘는 못본거같아서
-
궁금함
-
교대 에타 수준 13 3
26학번이 24 25학번한테 바둑이라고 함
-
그냥 다 괜찮아보임
-
확실히 공통이랑 비교해서는 훨씬 어려웠음.. 작년 3모랑 비슷한듯.. 개인적으로...
-
애국 xx 비와이 ㄷㄷ 5 4
선구안 위를 빨리 말히면..
-
3모 다들 푸시나요 4 0
특히 국어가 이모저모 말이 많던데….. 뭐 원래 국어는 평가원 빼고는 다 퀄리티...
-
긴수능에 변하지않을 2 2
그런 성적은 없겠지만 그수능을 기다려줄 그런 대학을 찾는거야
-
오르비 굿나잇 3 1
ㅎㅎ
-
조민 “친구들이 어디 모자라냐고” 혼인신고 3번 만에 성공 5 4
결혼 1년 7개월 만에 법적 부부 사실 알려 조민 부부. [조민 인스타그램 갈무리]...


수고해써
더프 무보정은 좀 빡센 편이니 저 정도면 잘했음ㅋㅋㅋㅋㅋㅋ 현역 수능때 이후로 현장에서 보는 거 첨인데 긴장 ㅈ되더라 안 읽힘 문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