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20410
걍가서시원하게반수선언이나해야겟음
반수안해도 ㅇㅇ
어차피 정상적으로 행동해도 소외될 텐데 걍 분탕쳐서 그거 때문에 찐따된 거라고 자기위로나하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특 너무 야하네... 3 1
-
그 시간동안 내가 한거 4 1
미적 수분감 풀고 코드원 개념서 40p 정독
-
오늘 들은 꽤나 망언인 것. 2 0
영어쌤이 이번 3모 국어 1컷 70점대인 거 보고 학력저하가 심하다고 하심...
-
저는 과거의 제가 부끄러워서 신고하고 싶은데요
-
3모 후기 적어볼까? 4 1
커리어 하이 찍은 시험인데
-
ㅅㅂ
-
나 풀거 추천 받음 2 1
쌍윤 둘 중 아무거나 아무 시험지 추천해보삼. ㅇㅂㅇㅋㅇㅂ가 있으니 사설도 가능
-
기출에도 딱 두문제 있네 아오 그냥
-
1시에 수업 끝나는데 0 0
점메추
-
동네 학원 쌤였는데 나이차가 얼마 안났음 교재를 들고와야 수업 들을 수 있다길래...
-
외로운 사람 있으면 쪽지해 2 0
으흐흐
-
하이볼 맛있나 8 0
새벽에 혼자 하이볼집가볼까
-
성신여대 다니면 인식 어떰 현실적으로 11 1
오르비기준말고 평범한사람들 기준으로일단 본인은 입시 끝나기 전까지는 성신여대 잘...
-
아무 단어나 댓글로 적어보셈 18 0
제가 한번 정의해봄 틀릴 수도 있긴 한데 국어 사전 없이 그냥 바로. 제가 자주 하는 취미임.
-
매월승리 간쓸개 병행 9 0
매월승리 푸는 인강런데 현강은 간쓸개도 병행한다 하더라구요. 근데 간쓸개 주변에...
-
제발
-
드디어 올라갑니다. 다음 주 월·화 중 아무거또(@amukorean) X...
-
일단 공부 상황을 보자면 작년 5~6월에 50일 정도 나름 열심히 준비하다가...
-
일단 커뮤에는 2 0
intp이 많다고 했음
이게 뭔짤
인싸가 아니라 같이 못웃겟누
현명한청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