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가 뭔가 바뀌었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16824

60도를 준거 보면 뭔가 더 물어보려고 했던거 같은데
대체 뭐였을지 감이 안오네
각 행성계에서 서로 보는 상황이라도 내려고 했나
아니면 가의 궤도가 나의 궤도랑 평행하기라도 했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슬슬 4 1
정병이 오는 시간대네
-
저에겐 꿈이 있습니다. 6 1
60만 덕코 되기
-
코루 -14%
-
Sqqq 익절할까 2 2
야무지게 먹었는데 솔직히 더 들고가도 될듯함
-
ㅅㅂ
-
엥 9 3
스크린타임 잠기는 줄 알고 내일 보자는 글 썼는데 버그났는지 안잠겼네요
-
어떠한 방식으로든 우리의 에너지를 불필요하게 소모한다
-
3모 나중에 풀어보려고 0 1
후기같은것도 안보고 있는데 오르비 검색 랭킹에 3모 국어 있는거보니 좀 무섭네요
-
얘들아 나도 내일부터는 9 3
내신하러 들어가야해서 못들올거같음 이상한애 사라져서 좋으면 개추.
-
카페라떼 4 0
마시기
-
미적해서 얻는 득이 5 1
수2 쌀먹하는 득이 크다고 보는데 아니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는건가 미적만 엄청...
-
고1 3모 30번 풀이 by 사평우 15 8
무서움
-
여러분 학교에 수학 찍고 자는애들 3명만 기하하게 해주세요 15 3
부탁입니다
-
'수능 총괄'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신임 원장에 김문희…여성 최초 9 3
(서울=뉴스1) 김재현 기자 =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 등을 총괄할...
-
모병제 0 5
절대하지말고 군대4년필수로 늘리고 여자들은 절대군대보내지말길 ㅇㅇ ㅅㄱ
-
지2 매개완을 한번 더 들을까 0 0
흠

문제가너무무서워보이긴함
이 괴랄하게 생긴건 뭐지
풀어보셈요 개쉬움
사탐런은 지능순.... 진심으로 벽느낀다 내신 지구였는데
그냥 어그로임
풀고도 왜 60도 안쓰지 싶었음..
사설에서 이렇게 주는 문제가 많이 나오는데 (지구 한달차인 저도 몇번 봄)
저렇게하면 시선속도인 20에 코사인 60의 역수 곱해서 공전속도는 40이라 ㄴ선지가 맞게돼서
ㄱㄴㄷ 고른사람들 다 그렇게 틀린거죠
어쩐지 40이 숫자가 뜬금없다 했네
준 이유는 그냥 궤도면 기울어진걸로 헷갈려서 코싸인 쓰게 만들려고 한거임
교육청 네이놈
물리학인줄
이체문제에 상대론도 쓰니까 물리 맞?는데
사실 지구과학이 아니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