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의 3모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08957

영어는 공부 안해서 안 푼
국어:언매 아직 못 끝내서 화작으로 풀었음.
ㅈㄴ 어려움. 독3 문2 화1 나감
개인적으로 독서는 작년보단 살짝 어렵고, 문학은 조금 쉬운 느낌
찍은 건 없으나 현장감이 없어서 그런지 실력보다 높이 나온듯
수학:3모 미적은 의미는 없음 확실함.
공통은 15번 계산량 많은 것 빼면 이지함
미적은 4점 3개 다 좀 빡빡한 것 같지만, 30이 가장 빡센것 같다.
물리1:20번 제외 다 쉬운 시험지.
지구1: 수능 이후로 거의 공부 안한 상태로 봄.
개인적으론 3페가 4페보다 어려웠음.
어렵지 않음
수학은 솔직히 의미 없어보여서 감흥이 없으나
탐구 실력 상승한것 같아 기분이 좋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사람만나기가두려워짐 0 0
이런멘탈로는사람못만남 요즘은 다른 사람들과 한 공간 안에 있기만 해도 정신적으로 무리무리인것임
-
3월 모의고사 영어 보고 한숨 쉰 학생들... 이대로는 안 됩니다 1 0
▲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일인 지난 2025년 11월 13일 오전 서울...
-
여성에게 퇴짜 맞자 "XX" 욕설…제주청년센터 홍보 영상 논란 1 0
유행곡을 개사해 제작한 제주청년센터의 동아리 모집 홍보 영상이 성차별·비속어 논란에...
-
어른이되기싫음 0 0
어른이된다는것은 책임감이늘어난다는 의미 같아서 나는무책임하게살고싶어 책임없는쾌락이좋ㅇ아
-
글 리젠이 좀 활발하네 0 0
자러 갈까
-
공대남들 안씻냐? 1 1
냄새 기분나빠
-
유튜브 검색 왜이러지 0 1
도대체 무슨 관련이 있어서 뜬건지 상상도 안감 ㅋㅋㅋ
-
다시 뻘글 싸야겠다 0 2
뻘글.
-
나는 0 1
120키로거북유방단부남임
-
멘탈이갈수록산산조각남 0 0
작년엔이정도아니었는데 이러다수능날무서워서운지힐듯
-
3모수학 미적3틀 88 1 0
표점 백분위 몇나오는지 아시는분? 메가기준
-
확통 재작수급 쉬움이엇음? 1 0
맞다면 지금 치러가게 공통말고 확통만 난이도 ㅇㅇ
-
요즘 닝닝 왤케예쁘냐 0 1
폼이미쳤네
-
삼수면 나이 많은건가 0 0
흠
-
열등감은평생의동반자임 0 0
항상뼈저리게느낌
-
하아…. 0 1
뻘글 쓸게 없다
-
니체 0 0
보다는 나체가 좋다 -설국문쟁취-
-
수능끝나고 허무했던건 0 1
내가 이 시험에서 몇개더찍어맞춘다고 정말 인생이 달리질수도 있는건가 이런생각땜에 허무했던건 있음
-
자아성찰을하는내가싫다 성찰햐봤자뭐할건데 그냥자기비하만하다끗나는데
-
사고방식부터가썩어서 0 0
제대로된인생을살려면자살하고다시태어나야힐거같아요
와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