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05803
우울한 이유중 하나는
자꾸 일상속에서 저를 저 밑으로 떨궈버리는 이벤트가
주기적으로 일어난다는거에요..
불행한 일이 너무 많고, 불행한 일들이 너무 힘들어요
땅이 비온뒤 굳어진다 하지만 주기적으로 홍수가 나는 느낌이에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여성에게 퇴짜 맞자 "XX" 욕설…제주청년센터 홍보 영상 논란 1 0
유행곡을 개사해 제작한 제주청년센터의 동아리 모집 홍보 영상이 성차별·비속어 논란에...
-
어른이되기싫음 0 0
어른이된다는것은 책임감이늘어난다는 의미 같아서 나는무책임하게살고싶어 책임없는쾌락이좋ㅇ아
-
글 리젠이 좀 활발하네 0 0
자러 갈까
-
공대남들 안씻냐? 1 1
냄새 기분나빠
-
유튜브 검색 왜이러지 0 1
도대체 무슨 관련이 있어서 뜬건지 상상도 안감 ㅋㅋㅋ
-
다시 뻘글 싸야겠다 0 2
뻘글.
-
나는 0 1
120키로거북유방단부남임
-
멘탈이갈수록산산조각남 0 0
작년엔이정도아니었는데 이러다수능날무서워서운지힐듯
-
3모수학 미적3틀 88 1 0
표점 백분위 몇나오는지 아시는분? 메가기준
-
확통 재작수급 쉬움이엇음? 1 0
맞다면 지금 치러가게 공통말고 확통만 난이도 ㅇㅇ
-
요즘 닝닝 왤케예쁘냐 0 1
폼이미쳤네
-
걍 근데 1 0
난 쓸데없이 ㅈ같이 복잡할 수록 잘 푸는듯… 그냥 추론 능력이 떨어지는 대신 복잡한...
-
삼수면 나이 많은건가 0 0
흠
-
고전소설은 1 0
일단 인물 많이나오고 이름 여러개나오면 어렵다고보긴하는데
-
열등감은평생의동반자임 0 0
항상뼈저리게느낌
-
하아…. 0 1
뻘글 쓸게 없다
-
니체 0 0
보다는 나체가 좋다 -설국문쟁취-
-
수능끝나고 허무했던건 0 1
내가 이 시험에서 몇개더찍어맞춘다고 정말 인생이 달리질수도 있는건가 이런생각땜에 허무했던건 있음
-
자아성찰을하는내가싫다 성찰햐봤자뭐할건데 그냥자기비하만하다끗나는데
-
사고방식부터가썩어서 0 0
제대로된인생을살려면자살하고다시태어나야힐거같아요
jara
jara
흑흑
괜찮아요... 그러면서 더 성숙한 사람이 되어갈 거예요 오늘은 빨리 자요 피곤할텐데

따뜻한 말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