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공통만 좀 풀어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02765








야매 설명
3. 존나 앞번호에서 숫자 드럽게 장난질 안 칠 거라는 믿음
9. 항 계수 다 정수이고 상수항이 3의 배수니까 x=3 대입하면 당연히 3의 배수
12. 초록색 칠한 부분만 믿고 대입하면 다른 부분 안 읽어도 p, q 계산 가능하고, 선택지 일의 자리수가 다 다르니까 r의 일의 자리수만 계산해도 됨
21. 얘는 좀 과한 뇌피셜이었던 듯함
14, 15, 20, 21, 22 말고는 어려울 건 없어 보임
14번 잘 만듦
15번 조건 해석은 쉬운데 계산 너무 드러웠음 내 실력 부족인 듯
20번 굳이? 싶음
22번 확대축소 평행이동 대칭이동 지랄하는 것보다 나는 이런 게 더 좋음
사코법칙 너무 쉽게 낸 건 좀 아쉽고
미적분 범위 때문에 일부러 공통에서는 극한 문제 안 냈나 싶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좋아요 1 답글 달기 신고 -
-
학평시험지를 5 1
1m쌓아두고 그때그때마다 보고싶네
-
특히 고전은 다 읽지 못해도 일부만 읽어도 새로운 통찰을 얻을 수 있음.
-
걍 어쩔 수 없는건 틀려야되나 0 1
시간이 흐르는 거랑 저절로랑 반대인걸 전혀 모르겠다 내 어휘력으론 이해할 수가 없다
-
사실 나 미소녀임뇨 0 0
하와와
-
내가 이렇게 공부를 해도 성적이 안 오를 거라는 걸 아니까... 내...
-
순열 조합 제가 생각한 풀이 왜 안되냐 질문하면 중복 발생한 상황이랑 생각한 풀이...
-
수능 문학 bl 원탑 6 4
"무사와 악사"
-
확실히 3 2
과2는 많이안보이는듯
-
앙밍망 보는 사람 ㅎㅎ 1 0
보는 샤롬??
-
나도 능지 상승중임 0 0
내 능지는 하염없이 상승한다!!!
-
제발 그렇다고 해줘요… 언미영화생 89 97 2 99 99
-
23수능이 엊그제 같은데 2 1
원서질할 때 앺라랑 디토 틀어놓고 했었던거 기억나네..
-
평균속벡 기울기 = 변위벡터 기울기 = 빗면탄젠트= 속변벡터 정사영탄젠트 개사기네 0 0
물2 등가속도의 모든것을깨닫는중 모든운동을선형화하라
-
본인 보통 이정도 표시함 6 1
-
저 쌍욕 막해요 3 1
제가 진짜 감정적이었을때, 발로 깐적있어요 그때 고소한다고 난리였어요
-
3모 성적 수능때 역전 가능? 2 0
국어 70 3등급 영어 82 2등급 지구 40 2등급 이렇게 받았는데 수능때 국어...
-
나 놀아줘 1 0
심심타
-
6모 보고싶은데 3 0
그날 3시에 강의 있음 하루만 어케 째볼까
-
벌써 4주차구나 2 0
도태 완료
-
압도적 감사 1 2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