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 수완은 1안이 좋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987705
ㅇㅇ 귀여워..
참고로 26수특은 1안 걸린게 국어 때문에 걸린거라고 생각함..
분명 5안 (유리공예) 이게 걸릴줄알았는데..
[글 나누면 너무 뇌절이라 여기서 그만하려고 참고로 적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대성 차영진T 러닝타임 정리 10 7
기본 개념 십일워수1 27강: 18h 19m 개념 16강: 10h 44m문제풀이...

그나마 1안이 나은듯카톡 한 46번째 순위 임티같음
약간 망그러진 곰 에서 더 망그러진거같음

그래도 플라스크 ㄱㅇㅇ..과탐할맛나겟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