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국대가 의대가 잇엇나 2 4
처음 암
-
사탐 선택과목 추천좀 6 0
사문은 이미 선택해서 하고 있는데 경제가 3덮 26점 ㅇㅈㄹ 나서 바꾸고시픔…...
-
속아파 3 1
윽
-
수학 배포모 한번 풀까? 4 2
한번 심심한데
-
수완 표지 떳다. 8 1
ㄷㄷ
-
작년 물1 15번 흠 0 0
내비록 물1에서 물2로 런친놈이긴 하나 심심해서 풀어봤는데 왠지 ㄴ선지를 3루트2...
-
생 2개 지 2개씩 들었는데 강기분 확통시발점 영어인강 개념강의 생명 지구 2강씩...
-
요를레이히 5 2
아름다운 스위스 아가씨엿나 규ㅣ여운 스위스 아가씨엿나
-
브릿지 2회 1 0
이거 1회보다 난이도 좀 훅 뛰네요 쉽지않다
-
정답 2번이 4번인데 하 정배로 가야하나
-
머리 말리기 개귀찮네 2 0
하 그냥 알아서 말라라
-
이게 ‘원하는 방향’이라는것이 1 1
보통 공부 안하기 시험 전날 게임하기 유튜브 17시간 보기 이런것들이라….
-
행복해지기 4 2
어려움
-
시험날아침마다듣는노래가있음 1 0
근자감충전용
-
이재명<--존나대단함 3 0
그냥 대통령이 된 것만으로 국격 초상승 환율 1520원 찍음
-
진짜 짜증나네요 ㅡㅡ
-
나는 아가라서 잘 모름 3 0
ㅜ
-
갑자기 궁금해지네 1 0
내가 고2 모고 보면 어떠려나
-
수능 고사장질문 3 0
챗지피티가 고사장 국어수학선택과목은 똑같은애들끼리 보고 탐구볼때 반이동한다는데 사실인가요?

너무오르비를 많이하심
약 처방해줄때 오르비 켜져있을거같음
ㄱ
메타를 스스로 분석한다고 착각하는 경향이 있음
근데 분석 내용이 맞음
니가뭔데
ㅈㅅㅎㄴㄷ
원래는 공부안하는 옯창이었는데 요즘은 공부 너무 열심히하심
외고다니면서 기만너무많이함
똥
오르비에서 잘 안보여서 존재감이 없음
댓글로이상한거달고다
댓글로이상한거달고 녀
댓글로이상한거달 다녀
댓글로이상한거 고다녀
댓글로이상한 달고다녀
댓글로이상 거달고다녀
아 귀찮다
파이썬으로 자동화 ㄱㄱ
파이썬 수행 19점임;
zzzzz
오르지 너무 많이해
ㅋㅋ
ㅇㄷ
학벌에대한 집착이 약간 있을수도
진짜하네
씹덕스러운거 약간 있기도 함
운이 너무 좋아서 기분나쁨
저 운나쁨...수능때 찍은거 1개빼고 다틀림

반수하면 운좋아짐(?)고민중이었는데 이거보고 결정했다
하츠네 미쿠/논란 및 사건사고
[편집]
3.4.0 업데이트 이후 전 서버에서 발생한 문제로, 치어풀 카니발 이벤트의 매칭에 관련된 심각한 버그[1]로 인해, 일본 서버 기준으로 2024년 5월에 열린 '다 함께 방송♡ WEDDING LIVE!' 이벤트 이후로 치어풀 이벤트가 무기한 중단되고[2] 진부한 일반 이벤트와 월드 링크만 열리고 있어 유저들의 피로도가 점점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뿡
오르비 모의고사 너무 어렵게 만듦
정용
ㄴㄱ세요
ㅠㅠㅠ
아무도 게추를 몰라ㅠㅠㅠ
재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