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연계 체감 어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969360
고3 인데 유튭에 서울대분이 수특 수완 문학작품 전문을 공부하고 들어가서 시간단축을 하셨다는데
그렇게 하면 확실히 도움 많이 되겠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여러분 2 1
내일 3모 잘치시길 바랍니다!
-
근데 수능장에서 수능 수학 30번 답 ㅈㄴ 큰 소리로 소리치면 어케 됨? 0 0
형사처벌 받냐?
-
현역이 3모 보러갈게 안뇽 2 0
엉엉
-
만약 윤석열때 환율 1520원이면 뭔 ㅈㄹ을했을까 6 8
찢주당한테 장악당해서 언플이 불가능함 걍
-
오늘도 7키로 달리기 8 7
뭔가 오늘은 시간이 훅 간 느낌쓰
-
3모 띠발 6 1
고등학교 첫 시험이라 그런지 진짜 개떨라네요사바루ㅜㅜㅜ 영어 감다뒤인데 만점 기원 제발
-
북한조차도 버린 사회주의 0 1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9/0003...
-
모교 입 5 1
설1 의2면 박은거임?
-
비문학 하나 의문사해서 기분 더러움..
-
쪽지 주셈
-
개강 취소좀 5 1
-
ㅈ됨 못 푼 문제가 한 두개가 아님
-
왜 안해줘 ㅠㅠ 이명박 성대모사를 못올리잖아
-
해야지
-
이치카가 너무 좋음 3 5
-
전과목 0틀이네 0 1
개허접 머인
-
...? 4 0
이하 생략
-
글목록 일괄삭제가 안되면 3 1
삭제 과정이라도 좀 줄이면 안되나 글목록>게시글>게시글 중간에 있는 수정,삭제...
-
수학 4점 버리고 1 0
3점 한 번 더 봐야겠음

전 작수에 연계체감 많이 느꼈어용혹시 연계공부는 어떻게 하셨나요7 연계공부를 하고 지문을 푼적이 없어서 감이 안잡히네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