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오르비 12시간 상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955874
저한테 쪽지 보내면 딜레이 0임 알아두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좋아요 0 답글 달기 신고 -
-
정답 2번이 4번인데 하 정배로 가야하나
-
머리 말리기 개귀찮네 2 0
하 그냥 알아서 말라라
-
현역 여중생의 오후 9 0
증시 변동성에 눈이 가는 하루
-
이게 ‘원하는 방향’이라는것이 1 1
보통 공부 안하기 시험 전날 게임하기 유튜브 17시간 보기 이런것들이라….
-
행복해지기 4 2
어려움
-
시험날아침마다듣는노래가있음 1 0
근자감충전용
-
이재명<--존나대단함 3 0
그냥 대통령이 된 것만으로 국격 초상승 환율 1520원 찍음
-
진짜 짜증나네요 ㅡㅡ
-
나는 아가라서 잘 모름 3 0
ㅜ
-
갑자기 궁금해지네 1 0
내가 고2 모고 보면 어떠려나
-
수능 고사장질문 3 0
챗지피티가 고사장 국어수학선택과목은 똑같은애들끼리 보고 탐구볼때 반이동한다는데 사실인가요?
-
바로 뒤에 나 특정하려고 한 사람 있어서 ㅈㄴ당황
-
좋아요정이 있음 2 6
-
쓰시나요?
-
위대한 사람들을 생각해보면 8 4
그들은 온전히 자신의 일에만 몰두했을까 아니면 이런저런 다른 것들에도 상당한 시간을 할애했을까
-
이글을 보면 3 2
3모를 각 과목 커하급으로 잘 볼수있다고 하네!! 열심히 해서 좋은결과 얻어!!
-
미쿠 2 2
07이네
-
나 잠 너무 많음 1 2
현대사회라서 잠 참고 다님..
-
언매총론을 다시 집어들고 2 2
가보자 관악으로
-
1회차 18M 3S 47 2회차 19M 13S 48 3회차 14M 54S 47 시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