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고2 정시 [1322477] · MS 2024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926766
3등급이에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그럴듯?
2 될일은 없나요
제가 작년 3덮 화작 82점으로 백분위 88 3등급 나왔는데 올해가 조금 더 쉬워서 아마 백분위 86정도 나오실듯요
흑 ㅠ 까비요
#공지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 (Horus Code) (1.1판) 875
#제휴사공지 [대성마이맥]★100% 당첨! 꽝없는 마이맥 복권★ 아직 마이맥 회원이 아니라면?! 최대 5만원 행운이 0 1
#06년생#07년생#08년생 주변에 이런 사람 있으면 소개 좀 18 15
#선배#주요대#캐스트 오르비 앱에 미니앱 생긴 거 알고 계셨나요? 14 16
18/03/08 19:36
고3 3월 끝난 학생들 봐라 4 15
시험보면 항상 드는 생각이지만 시험이란 것은 결국 인생의 수백개의 관문 중 작은...
여름방학 중고등 수학 과학 특강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윤리와 사상 과외
5등급 출신, 논술로 연세대 합격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2027 수능 D - 144
그럴듯?
2 될일은 없나요
제가 작년 3덮 화작 82점으로 백분위 88 3등급 나왔는데 올해가 조금 더 쉬워서 아마 백분위 86정도 나오실듯요
흑 ㅠ 까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