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정석민 비독원 속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875509
비독원 지문들이 저한테는 쉽지많은 않은 지문인지 한 지문으로 대충 2~3일씩 쓰는것 같네요 매일 한 시간씩 고민해서 다 이해하고 선생님 필기도 좀 본다고 시간이 오래걸려서 기출 양치기 이런거 못했는데 공부 방향 괜찮은가요? 개학하니까 공부시간이 너무 부족하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우리학교 서술형 하나도 없는데 2 0
개꿀이지? 아 수학은 당연히 있음 국어 영어 사회 과학 한국사 없따.
-
시원한 노래 4 0
음음
-
헌역 08인데요, 정시 위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방학때 임정환 림잇을 1회독하기는...
-
수능시험을 보면서 안읽어도 되는 부분은 *교시 **영역밖에 없음 3 0
텍스트로 되어있는 것들은 다 읽자
-
수고했어 오늘도 9 0
아무도 너의 슬픔에 관심없대도 난 늘 응원해 수고했어 오늘도
-
좆됐어요 3 0
탐구파트 다 까먹어서 5등급 나올 듯
-
기만 2 1
나는기만못함
-
개어렵내 3 1
아니이거 12356페는ㄱㅊ은데 4페혼자만난이도가확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 23 두개틀렸슨
-
배고파서잠이안와 1 0
뭐먹고싶은데지금뭐먹우면 내일얼굴트러블올라올텐데 내일약속있는데어쩌지
-
찐따 문돌이는 어떤 과를 가는 게 성향에 맞냐 19 2
문과 자체에 인싸가 많아서 갈 데가 없으려나
-
자러감 1 0
오르비자잘
-
ㅈㄱㄴ
-
요즘 뭔가 설문조사나 신학? 같은거 공부하시는 분들께서 길거리에서 자주 말...
-
우울증 주의! 사회 통념과 내용이 다를 수 있어 경우에 따라 보기 역할 수도...
-
티라미수 < 치케 0 0
치케승
-
ㅅㅂ우리반 존나 웃기네 2 2
체험학습 장소 정하는데 애새끼들이 싹다 봉하마을 가자그래서 쌤이 존나혼냄 안웃기면ㅈㅅ
-
D-6 11 1
.
-
시대인재 공모 넣었다가 떨어진 문항입니다. 문만 시작 후 세 번째로 만든 정말...
저는 현강 듣고 있는데 정석민쌤이 항상 강조하시듯 잘하고 계십니다! 다만 생각이 너무 많아서 그게 이상한 추론이 되면 안 되니까 정석민쌤 강의를 복습하고 그 강의에서 쌤이 사고를 전개하듯 해보면 더 나을 것 같아요
답변 감사합니다 곧 비독원b 끝나가는데 끝나고 따로 기출없이 비독원 a로 넘어가도 괜찮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