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 67일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873839

확실히 개학 시즌이니까 독서실에 사람이 없네요
쾌적해서 너무 좋은듯 조용하고
근데 한두달 뒤에 내신때문에 애샛기들 많이 올거같습니다
작년에도 중학생들 너무 시끄러웟어요 이상한 곳에서 가오를 너무 잡아..
오늘 머리 잘랏고 상쾌하니 좋습니다
다만 좀 걸리적 거리는거는 의자 높이가 책상 높이랑 약간 애매해서 불편하다는점인듯
그거말고는 정말 좋습니다
밑에 한솥도 잇어서 그냥 안성맞춤
내일 봅시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자잘 1 0
다시잠
-
야식으로 라면 1개 먹어야지 5 1
새르비 확정
-
중앙대 가기 53일차 2 1
안녕하세요 중앙대29학번 부산사나이 이동현입니다 와 오늘이 제일 고비였네요 깜빡하고...
-
괜히 벌크업한다고 깝치다가 몸 못생겨지고 얼굴 훅가는 애들 ㅈㄹ많이봄
-
여자랑 자지 마라 5 1
내가ㅜ제일 좋아하는 세가지
-
아 십팔 0 0
학점듣기힘들다~
-
ㅇㅈ 2 2
글씨임
-
우리 다시 만나 3 1
곧 다시 만나 하늘 위로 추억이 퍼져갈 때쯤에내 마음 전할 거야 이 느낌 영원해...
-
주식알림창 ㅋㅋㅋㅋ 8 0
수익률을 확인하세요 -63프로 ㅋㅋㅋ
-
몸무게=악력 3 1
본인실제로중3때그랬음 57=57
-
하이볼 야르 4 0
전에 호로요이 마셨는데 그냥 탄산음료라 이번엔 좀 쎈거 마심
-
원하는 임티 달아드립니다 10 0
-
09개정 기하 상대였죠? 3 1
22개정 기하가 상대라는데 15개정 기하 절평인데 꿀 맛있게 빨았네
-
갑자기 궁금함
-
중딩때 자퇴하고 5수할껄 4 2
-
이 임티 ㄹㅇ 뭔가뭔가임 10 0
그래서너무잘쓰고있음 이거랑 활용도 투탑
-
오르비 굿나잇~ 4 2
고생하셨습니다
67
67
힘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