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헌역 08인데요, 정시 위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방학때 임정환 림잇을 1회독하기는...
-
수능시험을 보면서 안읽어도 되는 부분은 *교시 **영역밖에 없음 3 0
텍스트로 되어있는 것들은 다 읽자
-
수고했어 오늘도 9 0
아무도 너의 슬픔에 관심없대도 난 늘 응원해 수고했어 오늘도
-
좆됐어요 3 0
탐구파트 다 까먹어서 5등급 나올 듯
-
기만 2 1
나는기만못함
-
개어렵내 3 1
아니이거 12356페는ㄱㅊ은데 4페혼자만난이도가확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 23 두개틀렸슨
-
배고파서잠이안와 1 0
뭐먹고싶은데지금뭐먹우면 내일얼굴트러블올라올텐데 내일약속있는데어쩌지
-
찐따 문돌이는 어떤 과를 가는 게 성향에 맞냐 19 2
문과 자체에 인싸가 많아서 갈 데가 없으려나
-
자러감 1 0
오르비자잘
-
ㅈㄱㄴ
-
요즘 뭔가 설문조사나 신학? 같은거 공부하시는 분들께서 길거리에서 자주 말...
-
우울증 주의! 사회 통념과 내용이 다를 수 있어 경우에 따라 보기 역할 수도...
-
티라미수 < 치케 0 0
치케승
-
ㅅㅂ우리반 존나 웃기네 2 2
체험학습 장소 정하는데 애새끼들이 싹다 봉하마을 가자그래서 쌤이 존나혼냄 안웃기면ㅈㅅ
-
D-6 11 1
.
-
시대인재 공모 넣었다가 떨어진 문항입니다. 문만 시작 후 세 번째로 만든 정말...
-
진짜답없는새끼(정병글) 3 0
불행하면 불행한 대로 불행한 거고 행복해지면 이 행복이 곧 깨질 거라는 것을 알기에...

그런건과학에적어!
아니 과학용 책은 따로있어.
수행에서 쓰게
국어가 괜히 과목명이 국어인게 아니야
생기부에 죄다 과학으로 도배되면 공동체나 그런 역량 모자라다구!!
그거는 동아리랑 학교 선도부(예전닉) 활동이나 발표로 채움(?)
ㄴㄴ일반문학/철학책이필요하다는거
ㅇㅎ? 에잇 진짜?
우리 책 1학기에 2번읽는데 하나는 문학읽어야겠다
좋은정보 감사요 ㅎㅎ
헐 개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