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피: 약 340등 이내 센츄: 약 3400등 이내 와..
-
2204를 풀러 가보자 3 1
10시 50분까쥐 플레이 놀러오셈뇨
-
나 대학 언제감? 3 0
씨발
-
입문n제 1 0
수학 김기현 아이디어 완강하고 기생집 점프제외하고 다풀었는데 기현쌤은 점프랑 n제를...
-
안나 카레리나 11 0
왜 읽어도 읽어도 끝이 없지 으악
-
오늘 새르비는 거시기하네요 1 0
모두 안녕히 주무세요
-
재수학원 0 0
다들 재수학원 어디로 다님 메가가 좋음 청솔이 좋음
-
미소녀 쌍윤 왜 어려움이에요 3 0
하와와
-
정신병, 장문) 나는 존나 양심없는 씨발새끼다 11 2
경영학과 가기를 바랐으면서 성적을 잘 받을 자신이 없어서 경제 대신 사람 많은...
-
헬나언제나그랬듯나는잘나갈것같애 3 1
뭐망해도상관은없지지금가진걸다갖다팔아도니가평생벌돈보단많아
-
지금 잠깐 심심해서 무물보 83 1
질문 받음
-
반수 4 0
현역 수능 등급 33333인데 반수해서 올릴수있을까요? 화작 미적 사문 지구임...
-
기분이 진짜 묘하네요 5명 넘게본듯
-
2022 개정 생명과학이랑 생1 생2 차이점이 뭔가요? 1 0
생1에서 쉬운 단원하고 생2에서 쉬운 단원만 뽑았다는데 구체적으로 어떻게 구성되는 건지 알고싶어요
-
정병글 죄송합니다... 9 0
정병글을 좀 줄여보겠습니다.... 학교 다니니면서 현실을 계속 직시히게 되니까...
-
수국김->강기분 괜찮나요? 0 0
ㄱㅊ? 아니면 그냥 강기분만 할까요..?
-
저능해서죽고싶름 1 0
더이상 예전만큼의 성적을 내지 못할 거 같아서 두려움
-
저능해서울었다 1 0
숨쉴 때마다 저능함을 뼈저리게 체감함 그냥 숨싀는것더저능함


꾸준글
전설의
뀨뀨대
꾸준글
뀨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