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메충포붕이임 0 0
-
ㅇㅈ 12 1
원하는 거 아님
-
오늘 저녁은 삼겹살 0 1
입니다.
-
나 근데 궁금한게 4 2
오르비 사람들끼리 오프하기도 함? 나도 해보고 싶어서 형이 술 사줄게
-
230621 어려워잉 0 0
나만 어렵지..
-
사코탄 함수 그래프 어려워 13 0
세젤쉬인데도 어려우면 나보고 어떡하라고 진짜...
-
경제 시작하려는데 0 0
뭐 뭐 사면됨? 수특은 샀음 우선
-
큰일났다 21 1
형이제부터오르비자주못들어온다
-
부남 ㅇㅈ 13 2
-
눈치게임 5 0
시 작
-
님들 랜덤으로 10센치 11 0
미간,ㅈㅈ,키,인중 각 25퍼 돌림판 님들은 돌림?
-
어떻게 초면에 안녕해야 함을 상대에게 강요하는 거죠
-
기하기말평균개작살날듯 16 1
중간이 이차곡선+공간도형 기말이 공간좌표+평면벡터+공간벡터 이렇게인데 기말빡실듯
-
체중 ㅇㅈ 13 0
저 살 쪘음 ㅋㅋ
-
체화 가능한가요? 몇강 맛보기 해본 결과 이해도 되고 깨닫는 부분은 꽤 있었는데...
-
메인 감사합니다 2 2
역시 인터넷 세상은 따뜻해
-
VCI 138인 쌍윤왜어려움 0 0
한 명의 전생 정도는 추론으로 알아낼 수 있음 ㅇㅇ

신라 성골마냥 근친상가 하신다구요?
응원합니다.
왕족발 ㅉ
성대생이시라고요? 응원합니다
아니라고 ㅆㅃ
ㅋㅋㅋㅋㅋㅋㅋ

이건빼박임말투가
똑같은
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