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수생 학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870804
어차피 학교 제대로 갈생각 없어서 새터도 안갔고 학교 2주정도는 다니고 있는데 걍 학교안갈려고 하는데 교수나 과 사람들한테 말 안해도 상관없죠? 좀 눈치보여서 질문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멘탈이 치유됐다 1 0
휴
-
슬대생의 문제 1 0
어차피 다들 에타쓰지 슬대생씀???
-
오노추 4 1
Universe 2/4 (3)원곡 : MIMI - Pale
-
여기서 머먹지
-
단순 표점합, 문과/이과
-
처음 배우거나 그런건 아니고요 언매는 잘 다져져 있습니다 그래서 계속 안까먹게...
-
왕십리쪽 맛집 추천해줘 1 1
갈 일 생겼는데 그쪽엔 아는게 단 하나도 없음
-
우리학교 내일이면 5 1
영어 2과까지 끝남 ㄹㅈㄷ
-
수국김 0 0
들어보려는데 작년이랑 올해랑 교재 많이 바뀜??
-
초중고 국영수 1.1 받음
-
내신 물화 선택하고 4 0
공동교육과정 생명과학 실험 선택
-
머리가 왤케 아프지 6 0
으윽
-
작년 젠지 KT의문점 1 0
1.젠지가못한거임? 2.KT가 잘한거임?
-
우울 탐구 과목 있으면 5 0
우울증 I 표점 87임 ㅁㅌㅊ?
-
사랑이라는 이름의 선물 사랑이라는 이름의 선물 미안해 하지 말아요 늘 부족하다 하지...
-
아이고 허리야 6 0
그래도 거의 왓다
-
엽떡은 1~5단계가 있죠? 1단계는 엽떡이아닙니다. 예 시장떡복이. 2단게...
-
뺄순있는건가 정공같은거로 연예인들보면..
-
쥐구멍에 숨고싶은 하루다 1 0
진짜 뒤지겠다
그렇게 해요
네
그리고 술자리 같은거 거의 반강제적으로 오게 하는것 같은데 무시해도 되겠죠?
네
지금 인간관계에 연연하지 마시고 하던 거 하시길..
저 어차피 학교에 친구없어서 공강시간에 도서관가서 공부만 함
다들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