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ti 바뀌었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870667

I랑 J는 확실한 것 같은데
FT는 둘다 맞는 부분이 있는 것 같아서 의미가 없는 것 같음
F스러운 면과 T스러운 면이 서로 반대쪽으로 팽팽하게 잡아끌어서 의미가 없는 것 같음
NS는 스스로 생각하기에는 S형이 맞는 것 같은데 단 한번도 S가 나온적이 없음
솔직히 테스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기도 하고
intj 설명 읽어보니까 n이 맞는 것 같기도 하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디지털 고추털 자지털 보지털 3 1
노래가사입니다.
-
아직 풀 시간이 남았지만 더 풀 수 있는 문제가 없는 2 1
쌍윤왜어려움입니다.
-
한국사 잘하고 싶다 3 0
.
-
무사히 납부했으니 며칠 안에 제공해 줄 거 같은데 제공받으면 관련해서 한번 글 써보겠습니다
-
헌팅할때 일부러 좋아하는척 너랑 사귀고싶은척 널 지켜주겠다는 척하는데 정병있는애는...
-
수분감 인강안듣고 혼자 공부 ㄱㄴ? 18 0
강의들을 시간 아낄겸…수분감 해설지 ㄱㅊ나여?
-
생윤 도가 7 1
엥 도가는 본받고 그런거 싫어하는거 아님? 1번은 왜틀린지 알겠는데 4번 왜맞는지 모르겠네
-
도움을 주실 분들은 Email : csm_contents@csm17.com 으로...
-
세사 재탕 자작 10 0
2023년에 만든 문제예요
-
불꽃 적중은 보법이 달라^^ 1 2
평가원 따라하려고 교수 감금하고 문항 구매해도 선생님의 불꽃 적중은 아무도 못이겨 :)
-
오비르잘자 1 1
일단난안잠
-
내가요즘보는웹툰 7 1
최애막차 미아가돌아왔다 가공낙원 이거 세 개 정주행중..
I 100 뭐임 ㄷㄷ
사실 좀 고민되는거 아니면 이지선다로 극좌 아니면 극우 찍어서 저렇게 된듯요
고딩 내내 E었는데 N수 했다가 i됨...
저는 어렸을때부터 자신감없고 소심한 순혈 I였음
I 100 ㄷㄷ
이나경은 INTP
깻잎논쟁 같은 거에서 무슨 깻잎? 무슨 상황? 남자와 여자 상황 어쩌구 이런 식으로 조건 붙여가면서 토론 가능하면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