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공 수학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867468
수학 고3 내신대비, 수능 대비 혼자 하고 있습니다
마땅한 학원이 없어 혼자 공부중인데, 내신은2 2 2 4 이렇게 나왔고 모고는 1 1 2 3 이렇게 나왔습니다. 미적 확통 수1,2 다 혼자 공부하려고 하니 막막한데 수학 커리와 “풀어야할 문제집 !”알려주세요ㅜㅜ
미적 확통은 내신대비이고, 수능은 미적으로 보려고 합니다.
지금까지는
미적분: 시발점 , 시발점 워크북 끝 , 마플시너지 끝. (그래서 시발점이후 뉴런을 듣기 시작했는데, 너무 어렵습니다ㅜㅜ 어려워서 마더텅 서서 풀고 있는데 그것도 어려운것 같아요ㅜㅜ도와주세요)
확통: 시발점 , 김기현 아이디어+워크북 완강.
수1 수2는 스블 듣는중입니다.. 수1수2문제량이 적어 3모가 걱정입니다..도와주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등원 2 1
노래를 들으며
-
ㅇㅂㄱ 3 0
오늘하루도 홧팅
-
샤워해야지 0 0
내일계획세우고 샤워하고 약먹고 쿨쿨슨하고 약기운에 깼다가 2차취침하고 다시일어나서...
-
대성마이맥 강의 다운 0 0
강의 다운로드 하면 기간 얼마나 감? 계속 볼 수 있는거임??
-
하하하 0 0
금공강 야르
-
ㅠㅠ
-
물2지1으로 0 0
설공쟁취하자
-
공익예정 미필이니까 0 0
라스트댄스 빡세게 간다
-
확통
-
보 6 0
-
수리논술 0 0
개날먹함
-
김범준 수강하면서 느낀점 0 0
벽
-
새학기 분위기로 떠들썩한 술집 사이 길 위에 홀로 서있음 청년 0 0
무엇을 기대하는지
-
매순간 지능의 저점을 갱신함 0 0
애휴다노
-
3덮 0 0
국수만 보고 탐구 시험지 받아서 탈주해도 되는거죠?
-
멍청해짐 0 0
통사통과다까먹은빡통입걀
-
프메 좀 스킵하면서 들어야겠다 0 0
작년에 알텍 팔로워도 했는데 다듣고있는거 개손해인듯
-
스블 복습 후 커리 0 0
재수생이고 스블 미적 수2 듣고 있습니다. 미적은 이번달 안에 끝날거같고 수2도...
-
뉴런 스블 1 0
개정 시발점 다 끝낸 상태이고 2회독까지 완료했습니다 뉴런에 개발점이랑 겹치는...
-
윤사나 풀어볼까나 0 0
마더텅 기출 어려우신 거면 개념 구멍 찾으시는 게 좋을 거 같은데
EBS 김현준 선생님 생강 수학 확률과 통계라는 책을 추천합니다.
15일 안에 충분히 마스터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