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인강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850170
07인데 혼자 대학 다니면서 공부할 예정인데 고3때도 맨날 수학(확통) 5뜨고 그래서ㅜㅜ 무슨 인강 듣고 어떻게 공부해야할지 감도 안잡히는데 어떻게 공부해야하나요?ㅜㅜ 국영사탐은 다 괜찮은데 수학만 그래서ㅜㅜ 자세히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잘하는거는 최선을 다해서 함 2 1
그래서 아무것도 안함
-
다시 돌아온 서울시 0 0
교육청 주관 3월 전국연합학력평가
-
좀만기다려 7 1
내가 대한민국에 노벨상을 안길게
-
의외로 개꿀인거 1 0
부회장; 나가기도 쉽고 뽑히기도 쉽고 생기부는 비슷하고 일은 없고 전교임원은 가끔씩...
-
경희대 이공계 반수 1 0
서성한 라인 같은과로 가는게 1년 늦게 사회로 진츨할만한 가치가 있을까요
-
컴동아리 들어갈까 5 3
여긴 틀닥도 받아주나,,
-
내기준 자이 랑 마더텅 2 1
국 영 수는 자이스토리고 탐구는 마더텅임.
-
카이 갔다왔다던데 2 0
나는 그 시간에 기숙사 방에 박혀서 할거만 하고 잇엇음.. 슬프다
-
분철 싸네요 2 1
님들 1권에 얼마로 햇음?
-
그냥 댄스부에 남자 찐다 1명 들어가서 분탕 ㄱ? 2 1
아 진짜 ㄱ?
-
노래 ㅊㅊ 0 0
이지리스닝
-
3수생 선택 과목 바꿔야할까? 3 0
미적, 사문·지1 했었는데미적은 2후 나오고 지1은 3나오는데미적은 해도 안느는것...
-
수특 표지가 예쁘다는 핑계로 2 1
한번 더 하고싶은 저녁입니다
-
네????? 퓨ㅠㅠㅠㅠㅠㅠ
일단 시발점 들으시는 게 어때요 스타띵블록이나
스타팅블록 작년에 들었는데 범준쌤 설명이 좀 어려워서ㅜㅜ 시발점 괭찮을까여..?
ㅈㅅ 사실 저도 수학3임
쪕..3도 부롭더..
EBS 김현준 선생님 생강 수학 확률과 통계라는 책을 추천합니다.
15일 안에 충분히 마스터 할 수 있습니다.
개때잡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