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루에 몇시간 해야 하는지 잘 모르겠음… 대략적으로 어느정도 해야하는지 아시는 분?
-
ㅠㅠㅠㅠ
-
ㄹㄹㅇ 같은 사람들은 일부러 레이지베잇으로 어그로 끄는건줄 알았는데 1 0
고소를했네 ㄷㄷ
-
사랑은 저 빗방울처럼 2 0
모두 까맣게 잊어버리고
-
수분감 강의새로찍으시나요??? 5 0
새로운기출이 들어오는정도가 아니고 전체를 다시 찍으시나요???
-
봄 추위가 젤 빡센거같음 2 0
뭔가 겨울 추위랑은 다르게 한기가 뼛속까지 앵겨드는 느낌
-
발상법+마인드맵 사용법 1 0
발상법 1. 대상을 선정한다 2. 대상과 관련된 대상을 찾는다 3. 일정 깊이로...
-
아직 수능시간 많이남은걸까요 2 0
벌써 정병 온 것 같은데 ㅠㅠㅠ 공부가 너무어려움요 ㅠㅠ 진도도너무느리고
-
진심으로 운동 해야겠네 0 1
학교 체육시간 스트레칭으로 몸에 근육통 옴
-
개강하고 벌써 일주일이 1 2
지났네요 편입이라 친구 만드는게 확실히 쉽진 않지만 그래도 할 수 있는 과생활은...
-
내일 먹을 거 미리 생각하는 것도 웃기긴 하지만 0 1
내일 라면 먹어야징.
-
3.4초 2 0
너무 짧다..
-
관상은 과학인가 너무 닮았네ㄷㄷㄷ 성형수술전 모습 비슷 인스타 사진은 존나 뽀샵빨 인성쓰레기
-
오늘도 힘차고 건강하게 9 2
푸다다다닥 으어

ㅗ
민족성대
민족은 고려대의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