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846408
뭘 해야 힘든걸 견디는게 가능해질까요
같은 일도 더 힘들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그냥 조금 참고 하면 되는걸 아는데도 너무 힘들어요
그거 하나 못해서 이러고 있는 스스로가 너무 한심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난 그럼 뭐임? 8살 때 한번, 18살에 한번 21살에 한번 받았는데 ㅋㅋㅋㅌ
-
뭔가 뭔가임 2 0
ㅇㅇ
-
한국인이 노벨상 못받는 이유 1 0
왜냐? 바로 "말잘듣는 놈만 생존시킴" 때문임...
-
목에 파스붙이기 4 1
다음엔 좀더 뒤쪽으로 붙여야지...
-
음음 아무래도..
-
생윤
-
꼼꼼히 확인하기 1 1
실수하지 않기!!!!!!!
-
님들 그런 적 없음? 2 0
벽 느낀 순간들. 본인은 과학을 아무리 공부해도 내신 3등급을 못 벗어남..
-
지능이 평균 이상만 되도 초월적으로 높은 게 아니면 노력하는 사람이 무조건 이김....
-
현역 여중생의 우울 5 0
항상 혼자 있는 사람
-
하 ㅈㄱㅅ어 1 0
십알 사는거존나짜증나!!!!! 조울증이 확실함ㅁ
-
언젠가 8 1
Ai가 세상을 지배할수도 잇으니 오늘부터 지피티한테 존댓말쓰기루 햇어.. 나중에 나...

저도 그래요...저도그냥버틴다마인드로 하는중..길이언젠가잇겟죠 ㅜ
그 버티는게.. 효율도 똥망이고… 이렇게 살면 안되는데… 하 정말..
난자살하기로함
참는것도한계가잇져
한계를 좀 키우는 방법은 없을까요..ㅠㅠ

우주최고찌꺼기에요바뀐 세상을 본능이 못 따라가는 느낌… 우울한 일들이 너무 많아요
저는 요즘은 그냥 버티는지도 모르겠어요
뭔가 흐물흐물해져서 그냥 흘러가는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