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너무 늦게나오는것같은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845131
kbs나오면 연계시작할라했는데 에바려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부엉이 모의고사] 냉철한 미식가의 오픈런 후기 9 6
안녕하세요, Team BABO 흙감자입니다. 오늘은 6모 대비 부엉이 모의고사...
-
뒤뒤뒤뒷북) 붱모 후기 2 2
우선 좋은 퀄의 시험지를 무료배포해주신 것에 대해 감사를 전하며 후기를...
걍 독서는 수특지문만봐도ㄱㅊ 문학은 하나듣는거 ㅊ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