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 독학 가능?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844171
수특이랑 마더텅으로만 1찍을 수 있는 과목임?
이기상 안들어도?
동아시아사랑 고민되는데 뭐하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맞팔구 0 1
잡담태그잘달아요
-
한번쯤은 취해도 되잖아 0 0
누군가한테 추태만 안 보이면 아 부랄친구면 추태 보여도 되고
-
저는 아니고 제 친구가 이제 공부 제대로 해보려 하는데 저도 뭘 어떻게 추천해줘야...
-
26수능 미적 21,22,28,30 틀인데 학통런 하는게 좋을가요? 3 1
1등급도 아니라서..
-
ㅇㅂㄱ 3 0
진짜라는것임
-
현돌 개념서 사야할까요? 0 0
임정환 쌤 개념 강의 들으러하는데 현돌 개념서 사야할까요?? 아님 바로 기출서 사도 될까요?
-
아 장마감 전에 살걸
-
3~4등급정도 받으려면 물1이 낫나요 물2가 낫나요? 0 0
사관학교 희망하는데 과탐 두개가 필수라고해서요 내신으로 물화지했는데 화학은 진짜...
-
김기현 아이디어 작년 1 0
김기현 아이디어 작년책(2026)으로 해도 괜찮을까요??
-
방굽습니다 0 0
-
시대인재 수학 강사 추천 0 0
기하이긴한데 공통 수업 누구들을지 고민이네요. 80-88 진동이고 목표...
-
공허하다 3 1
다들 자네ㅠㅠ
왜 그렇게 해야해요 근데?
걍 궁금해서..
강의 듣는게 훨씬 효율적이에요
반수생이라 돈아끼려고 패스 안샀어요
둘중에 독학하기 유리한거 추천좀 제발요..
전업도 아니고 반수를 하는데 패스도 없이 혼자 하시겠다라.. 저는 한지밖에 안해봐서 모르겠네요 베이스 있는 과목도 아닌걸 혼자 제대로 쳐낼 수 있는지가 의문입니다
당연히 쳐낼수 있죠 그래봤자 사탐인데
그래요 화이팅 합시다 작수 사탐 11 띄우신줄 알았네요
일단 동사는 마더텅 수특으로 한 애 봄
지리는 솔직히 이기상이 프리패스임
동사도 개념혼자 하려면 빼먹는것도 많아서 누가 알려주는거랑 혼자하는건 효율의 차이가 있다고 봄
마더텅은 반드시 거쳐가야 되는 기출일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