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타 개오래만인데 2 1
1년만에 단타친다 제발 내일 국장 개떡상!!!
-
한지 독학 가능? 9 0
수특이랑 마더텅으로만 1찍을 수 있는 과목임? 이기상 안들어도? 동아시아사랑 고민되는데 뭐하지…
-
이거 웃기네 ㅋㅋㅋㅋ 6 1
호주는 거대한 대한민국 ㄷㄷ
-
저 뭐 빠뜨린거있나요 6 1
필체가 매우 좋지 못한건 넘어가주세요 중간에 저 세계지도는 판이름이랑 경계 작성할...
-
내 버섯 인형 6 5
사진은 인터넷펌 키가 세뼘쯤 됨
-
학교가니까 예전 생각남 1 0
ㅜㅠㅠㅠ
-
7일 연속으로 2 0
일찍 나갔다가 밤 11시~3시에 들어오는 애를 보면 방원들이 무슨 생각을 할까...
-
판교 스타트업캠퍼스, 예비·초기 창업자를 위한 무료 전문가 상담 안내 0 0
판교 스타트업캠퍼스, 예비·초기 창업자를 위한 무료 전문가 상담 안내 사장님 소리...
-
성적판타지 4 1
3모11111...
-
08) 3월 첫째주 공부인증 2 1
학교다니니까 정신이 없어서 맨날 인증을 까목네요... ;; 이제 몰아서 한번에 인증하러 올게요
-
주식이 늘어나는구나 0 0
경재적 자유를 얻기 까지 3843만년
-
님들아 ㅈ됐음 2 2
탈퇴하려는데 비번 까먹음
-
생윤1등딱대 6 0
코드원삼ㅇㅇ 사실그냥1이라도나와야함 ㅆㅂ
-
덕코기부 메타 뭐임??? 2 1
나 없을때만 하네 ㅠㅠ
-
으에ㅔㅔㅔㅔ 4 0
ㅔㅔㅔㅔ
-
다들 장학금.... 0 0
내가 그렇게 잘 살지 않는 집이라 국가장학금 어느정도 받고 어느정도는 사비내고...
-
프사바꾸기가싫음 2 0
대충이프사로이미지가굳어진것같은데 나쁘지않슨
-
엉엉엉어어ㅓㅇ 1 0
올해수능도 실패하면 난 뭘 위해 살아가야하나
-
(질문)수분감 난이도 5 0
어느 정돈 가요?
-
_어게인 2 2
외어게인!



그게 어떻게 사소한일이죠
일단 제가 먹지는 않았으므로 ㅋㅋㅋㅋㅋㅋ
사?소
아무튼 나는 먹기전에 빼서 건강하다는것임ㅋㅋㅋㅋ
철분섭취
철분은 산과 함께 섭취해야 하는걸 아십니까?
위산이나오니까
위가 산성인 상태, 즉 공복일수록 흡수율이 높아진다는 사실...
시금치 잘 쉬니까 철분섭취하라고 시금치 대신 넣어준거임
아무리봐도 이건 우엉무침인데 말입니다
한줄 다시 싸달라고 ㄱㄱ
사소한 일은 아니죠
잘못하면 큰일이 될 수 있긴 한데, 요즘 힘든일이 많아서 이걸 따질 여력도 없네요...

힘드신 일 모두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재밌게도 방금 괜찮은 소식이 있었습니다Microcytic anemia
hypochromic ㅇㄷ?
큰일났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