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이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833314
학교에서 탐구랑 수학만 하는게 정밴가요 지금 아침에 매월승리 하나풀고 수업시간엔 수학이랑 정법 사문 번갈아서 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여르비잇냐 11 1
여르비!
-
예체능이고 4등급 학생이라는데 시범 수업 때 상담 후에 어떤 교재로 수업하면...
-
수2 이름 미적분Ⅰ으로 바꾸니깐 사람들 수능에 미적분도 들어가는줄 아네 ㅋㅋㅋㅋ
-
뭐요
-
. 3 0
지리는 ㄱㅊ 경제도 ㄱㅊ 사문이 엄.... 윤리 <<< 개박살남
-
고학벌분들 과팅할때 5 0
고학벌이라고 더 치켜 세워주는??그런거 잇엇나여
-
이거이거 오르비를 그만둬야 하나 13 1
오르비가 정병 돋게 하는 것 같기도 하고
-
지금 질문하기 메타임? 11 1
나도 해줘. 무물보
-
근데 진짜 이상하네 1 0
나 전산오류전형같아…
-
쌍윤러 계신가요 (생윤 윤사) 5 0
작년 수능 사문생윤으로 봤는데 이번에 사문에서 윤사로 바꾸려합니다 쌍윤 다 어떻게...
-
올림포스 8 0
진짜 수학은 존나 명작인데 얇은데 ㅈㄴ 쉬운것도아니고 ㅈㄴ 어렵지도않은데 문제도...
-
근데 비갤이모임 9 1
비밀갤러리? 나도 초대해조
-
내 아이민 보고 15 1
아무생각도 안들면 정상인임
국어는 수업 아닐때 ㄱㄱ
저도 그렇게 함..
시간 가능하시면 아침조회 전에 국어실모 푸는 게 베스트..
일일 일 실모 하시나요??
그렇게까진 필요없구 일주일에 2~3번이면 충분할듯요
국어는 시끄러우면 걍 나중에 ㄱㄱ
시끄러울때 국어 풀면 모고 잘봄
모래주머니 다는 건 좋은데 몸은 움직일 수 잇는 정도여야지
전 현역때 공사장 소음 들으면서 실모 풂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