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머지정리야 말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821425
제일쉽거나 제일 어려운거아님?
쌩 대입이면 젤 쉽고
개ㅈㄹ하면 제일어렵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옯창이라 0 0
일단 난 아닌듯
-
수고했어 오늘도 30 0
아무도 너의 슬픔에 관심없대도 난 늘 응원해 수고했어 오늘도
-
바자관도 앱 막힘? 5 0
유튜브같은거
-
이게부남이다 4 0
-
주말이라서
-
본인 세특 3 0
자율 청소년 통계 실용 교육(2025.7.14.)을 통해 용돈 관련 자료 분석에서...
-
이히~~ 3 0
ㅗ
-
내 이상형을 깨달았음 5 0
-정신이 건강함 -친구가 없음 -성실함 -명문대생 -착함 -순종적임 -귀여움 -얼굴...
-
국어 잘하고 싶다 0 0
ㅠㅠㅠㅠ
-
노 3 0
무현
-
그래나는못생겻으니 5 0
인증따윈할필요도없고해서도안되고
-
과탐 특) 0 2
신경자극 전도가 큰 목차인데 작은 목차가 신경자극 전도임 ㄹㅇㅋㅋ
-
아 근데 진짜 오해하면 안되는게 11 2
나 실모는 ㅈㄴ게 품 유빈으로 매일 자기전에 사설 독서만 침대에 누워서 3지문씩...
-
상근 군수vs기균 0 0
올해 입시판까지 기균전형을 쓸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지금 성적이 54335입니다...
-
얼굴 개 쫀쫀해졌네 21 0
프락셀 1번만 받았는데 ㄷㄷ 확실히 피부과는 다른가
-
수학 3등급 문제집추천 3 0
고고고고
ㄴㄴ 제일 어려운 건 정수 방정식임
제일 쉽지가 않잖아!
나머지정리에서 로피탈로 ㅈㄴ 쉽게 푸는법 이런거 일반화해서 정리했었는데 고1 내신준비할때
근데 그때 내신에서 3뜸
로피탈..... 미친 ㅋㅋㅋ
저 고1때 수학 나머지정리 문제 그렇게 미분으로 푼 애들 있었는데 얄짤없이 서술형 -10이긴 했음
와 팬이에요.. / 서술형에서 미분으로 풀면...ㅋㅋㅋㅋ
그래서 고1 과외할때 여기가르칠때 답답하더군요 미분하면 한방에 끝나는데 학교에선 못쓰고 ...ㅋㅋ
근데 제가말한건 일반적으로 미분으로 푸는 방식이 아님요
1차보다 차수가 높을때도 알관적으로 푸는거임
조립제법 확장해서
4차 나누기 2차 6차 나누기 2차 이런것도 기계적으로 풀 수 있게 해둠
오호 그런게 있나여 ㄷㄷ
조립제법을 확장할수가있어요? 정의 자체가 1차식으로 나누었을때로 알아서요
조립제법 형식으로 계수만 적고 계산해서 나머지 계산할 수 있어용 5차 나누기2차 이런거
ㅇ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