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정식t 재판 어케되려나 1 1
진짜로 금품을 지급한 게 맞을 경우에는 청탁금지법의 '정당한 권원' 여부가 쟁점일...
-
토익식영어는좀약한거같음 0 2
보려면 공부하고봐야할듯
-
친구없는 아싸녀랑 사귀고싶다 6 0
얼굴은 평타정도 치는 여자 예쁘면안됨 예쁜여자가 날 사랑할리가없음
-
파테 유지하고싶은데 9 2
초위기상태임
-
눈 인증 5 0
난 의대 가야 신이 공평할듯
-
미카리 이 ㅅㅂ련 6 0
왜 잘생김
-
닉변했다 9 1
나는 누굴까 라기엔 그냥 프로필 열면 다 나오니깐 cohikat -> 쿠키앤크림!...
-
올핸 연애를 해야겟슴 7 0
아무래도..
-
오노추 2 0
여고생밴드
-
오늘 문제만 만들다 보니 0 1
뇌용량 과부하 걸렸뜨아 저녁이나 먹어야겠다 뭐 먹지
-
사실 김영규 좀 많이 아쉽긴 하지만 14 3
너무 심하게 욕은 안 했으면 좋겠음.... 그 상황에서 제대로 멘탈 잡고 던질 수...
-
고2겨울방학부터 국어실모 벅벅푼다 12 0
수학은 유기 ㅂㅂ
-
보셨죠 4 0
개빻았습니다
-
가자가자가자가자 국어모고 2 0
모고풀어야돼 오늘 정신이 멀쩡하길.
-
님들아 제발제발 답 좀 해줘요 3 0
일반고여도 학생이 원하면 고210월 학평 때 제2외(기하말고) 칠 수 있는거죠???
-
족 1 0
.
-
고 1 0
.
-
대 1 0
.
-
안녕하세요. 오르비에 국어 칼럼을 올리던 KAOS입니다. 시스템을 다시 설계하는...
-
옯창이라 0 0
일단 난 아닌듯



저도 게임하고 싶어요 같이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안녕히주무세요
게임 같이해요!!!!!!
허억
On ya
귀여운하이샵님 저 친구가 없어요 저랑 친구해서 같이 게임해주세요
제가 안귀엽지만 친구는 해드릴수있어요
난 친구도 아니야?

나랑도ㅡ.ㅡ
그래 이샵아 오늘도 고생했다 ㅇㅇ 형은 이번에 중학교 들어간다 응원해줘라
중1때 안좋은 기억이 떠오르네요
율님은 착륙 잘 하시기를!!
수고하셨어요
하량님도 고생하셨습니다
안녕히주무세요 하이샺님
안녕히주무세요 링님!!
고생했어 오늘도

이 글을 볼때면 기분이 좋아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