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성적이 안오르는데 어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819489
24 문학망 백분위 96
25 개항 지문 4틀 백분위 92
26 언매 4틀 백분위 95
실모 풀때면 1컷은 그냥 넘기는데 수능때만 점수 망하는데 어케 해야 할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평가원 양반들 12 0
초등수학으로 수험생 96퍼센트 목쳐낼수있다 없다
-
뚫여있는거만 써봤는데 예쁘긴한데 방이 답답해 보인 다는 말도 잇고 발이 불편하다는...
-
아까글보고 술마신줄아네 2 0
겜 폴투윈해서 그런건데
-
몬스터 9캔 먹었더니 삐소리나고 과호흡오다 2시간뒤 일어났음
-
06은 4 2
그만 수능 은퇴하고 대학생활 하시는게 어떠실지
-
대학생이 놀 게 별로 없어서 그렇지 직장인/학부모한텐 천국임
-
한국사 자작(?) 문항 14 0
안녕하세요, 스타로드입니다. 방금 또 장문의 게시글을 쓰고 이번에는 문항 하나 들고...
-
인증재밌노 2 0
할까말까할싸말까할까말까할까말까 으으응
-
자퇴숙려제를 아십니까? 3 0
난 진짜 세상에 이런게 있는 줄 처음 알았음 정시파는 애들은 실제로 이걸 쓴다는데;; 이게 뭔
-
평가원 10 0
초등 6학년 그냥 다 제외한 "원의 넓이" - 원주율 3.14랑 넓이공식 둘레공식만...
-
진짜 미쳤다 5 0
다음주에 밥약이 세개
-
제 이상형 뭐인거 같음 2 0
걸그룹별 최애가 키키 - 키야 뉴진스 - 해린 하투하 - 지우 엔믹스 -...
-
왜내일월요일임 0 0
ㅋㅋ
-
몇주가지나면지옥이시작됨 0 0
수행평가씨발아
-
38학점 남았는데 4 0
7학기 졸을 때리고 학원업에 집중을 할지 여유롭게 8학기하면서 쌀먹 조지면서...
-
내일이오지않으면좋겟어 0 0
학겨싫어
-
하..
수능긴장감 이슈같은데 이건 ㄹㅇ 어케 할 방법이..
제가 스카 독재 해서 그런가 현장감 연습을 못했나 보네요
아쉬운거죠
https://click.gl/8v2xa7 저는 여기 인강듣구 공부했습니당
한번 보시구 괜찮으시면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