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학교서울대15명간적이있었음 8 1
좀옛날ㅇㄱ니해 중복제외 졸업샹포함 수시재수합도 있다는게 놀라움
-
물1 만표 68/만백 99/47-43-39 화1 만표 72/만백...
-
화1이 ㄹㅇ 망한게 15 3
현역이 거의 없음 N수도 많이 줄었긴한데 학교에서 화1 보는 애 한손에 꼽음..
-
이제 영어는 여론 신경 쓰지 않고 출제하는 거죠? 1 1
절대평가라도 쉽게 내지 않겠다는 뜻인 것 같은데.. 이번 수능도 작수랑 비슷하게...
-
ufc열차 출발 0 0
-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선배님들!
-
중1때 시험 아예 안보는거 아님? 10 2
일단난그랫는데
-
치즈쳐돌이 2 0
손
-
ㅠㅠㅠ 14 1
넘모 졸리당
-
개인적으로 2 0
크림치즈 바른 우유식빵이 존맛임
-
강대 더프 외부생 1 0
3월 더프 외부생 강대 현장응시 신청하면 성적표 발급은 재원생이랑 동일한 일정으로...
-
나같은경우에는이럼...
-
정시는 좋은 것 1 1



남한테신경쓸여유도없다는거임...
저는 누가 편입생인지도 몰랐어요.
(동기들보다 군대를 좀 늦게 가서 복학을 좀 늦게 한 터라)
공부하기 전에 확인하세요!
https://m.site.naver.com/22A06
솔직히 과 분위기 마다 다르긴 하겠지만
우리 학교도 누가 편입생인지 모름 ㅋㅋㅋㅋ
진짜 ㄹㅇ.. 누가 편입생인지도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