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씨발좆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817856
셔틀런이수행이라함ㅇㅇ
점수구간은 팝스등급이랑똑같은덧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우리학교서울대15명간적이있었음 8 1
좀옛날ㅇㄱ니해 중복제외 졸업샹포함 수시재수합도 있다는게 놀라움
-
물1 만표 68/만백 99/47-43-39 화1 만표 72/만백...
-
화1이 ㄹㅇ 망한게 15 3
현역이 거의 없음 N수도 많이 줄었긴한데 학교에서 화1 보는 애 한손에 꼽음..
-
이제 영어는 여론 신경 쓰지 않고 출제하는 거죠? 1 1
절대평가라도 쉽게 내지 않겠다는 뜻인 것 같은데.. 이번 수능도 작수랑 비슷하게...
-
ufc열차 출발 0 0
-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선배님들!
-
중1때 시험 아예 안보는거 아님? 10 2
일단난그랫는데
-
치즈쳐돌이 2 0
손
-
ㅠㅠㅠ 14 1
넘모 졸리당
-
개인적으로 2 0
크림치즈 바른 우유식빵이 존맛임
-
강대 더프 외부생 1 0
3월 더프 외부생 강대 현장응시 신청하면 성적표 발급은 재원생이랑 동일한 일정으로...
-
나같은경우에는이럼...
-
정시는 좋은 것 1 1
괜찮다 나는 19개 했다
씨발 레전드기만 ㅋㅋ 나는 작년에 10개했다
빡갤 그만 처하고 운동좀해라뇨이
나랑 똑같다 아니 하필 왜 셔틀런인데 ㅋㅋ